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An efficient diffusion model for viscous fingering = 비스커스 핑거링 표현을 위한 효율적인 확산 모델에 관한 연구link Cha, Seung-Hoon; 차승훈; et al, 한국과학기술원, 2012 |
Computing for lazy life 노준용; 서형국; 김지환; 차승훈; 이성원; 유미, 2014-12-08 |
Enhanced interactive 360° viewing via automatic guidance = 자동 안내를 통한 향상된 360° 비디오 관람 방법link Cha, Seunghoon; Noh, Junyong; et al, 한국과학기술원, 2020 |
구조 기반 이미지 확장 방법 및 장치 노준용; 김지환; 김재동; 차승훈; 유미, 2015-09-14 |
깊이 카메라를 이용한 전방 프로젝션 환경에서 그림자 제거 김재동; 서형국; 차승훈; 노준용, 한국컴퓨터그래픽스학회논문지, v.21, no.3, pp.1 - 10, 2015-07 |
멀티 프로젝션 시스템 및 이의 프로젝터 캘리브레이션 방법 노준용; 서형국; 차승훈; 김재동; 박상훈 |
사실적인 물감 표현을 위한 유체 시뮬레이션 연구 김지환; 유미; 차승훈; 노준용, 정보과학회지, v.31, no.11, pp.29 - 33, 2013-11 |
유체성, 확산성 및 흡수성에 기반한 사실적인 페인트 시뮬레이션 노준용; 유미; 장태권; 김지환; 차승훈, 한국컴퓨터그래픽스학회 2013 학술대회, Korea Computer Graphics Society, 2013-06-19 |
유한 확산 집합체(DLA)를 이용하여 비스커스 핑거링을 생성하는 확산 방법 노준용; 차승훈; 박진호; 황종현, 2014-02-19 |
전방 프로젝션 환경에서 그림자를 제거하기 위한 방법 노준용; 서형국; 차승훈; 김재동; 박상훈 |
페인팅 시뮬레이션 방법 및 장치 노준용; 유미; 장태권; 차승훈; 김지환, 2015-06-03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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