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뉴미디어 시대의 기술 및 소비형태의 변화에 따른 컨텐트 비즈니스에 대한 연구 -매거진 분야를 중심으로- = Study on the content business process by technology and content consumption changes in newmedia platformlink 이정훈; Lee, Jung-Hoon; et al, 한국과학기술원, 2013 |
사회 공헌 프로그램의 마케팅적 활용 가능성 : 국내 제약 산업에서의 적용을 중심으로 = The possibility of CSR program as a marketing tool : Applying mainly in the domestic pharmaceutical industrylink 이초롱; Yi, Cho-Rong; 이민화; Lee, Min-Hwa; et al, 한국과학기술원, 2013 |
소셜 미디어를 통한 한국 엔터테인먼트 사업전략 연구- 싸이 ‘강남스타일’ MV 성공사례 중심으로- = Study on the Korea entertainment industry by social network media - case study on PSY ‘Gangnam Style’ Music video success-link 류준영; Rew, Joon-Young; 이민화; Lee, Min-Hwa; et al, 한국과학기술원, 2013 |
플랫폼 기반 社內 기업 혁신 연구 -기업의 안전한 혁신- = Research on corporate innovation platform -safe innovation for corporations-link 김준익; Kim, Junic; et al, 한국과학기술원, 2013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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