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sults 21-30 of 37 (Search time: 0.006 seconds).
NO | Title, Author(s) (Publication Title, Volume Issue, Page, Issue Date) |
---|---|
channel management in collaborative CRM 박상찬, 한국품질경영학회, pp.402 - 405, 2003 | |
ESI 와 CSI, KPI 의 연계 분석을 통한 서비스 품질 관리 전략에 대한 연구 박상찬, 품질경영학회, 2007 | |
B2B 전자상거래의 현황과 전망 박상찬, 한국인터넷정보학회, pp.1 - 18, 2000 | |
창의적 생산자 양성을 위한 사사교육 토론 박상찬, 한국영재학회 춘계학술세미나 및 워크샵, pp.145 - 145, 2002 | |
아이들이 행복할때 교사도 행복하다 박상찬, 새교육, pp.154 - 154, 2003 | |
고객관리 관점에서의 고객만족 지수의 분석 박상찬, 한국품질경영학회, pp.633 - 636, 2003 | |
B2B Business Models 박상찬, 한국지능정보시스템학회 2000년 학술대회, pp.49 - 62, 2000 | |
U-city를 위한 서비스 엔지니어링 박상찬, 한국지능정보시스템학회 춘계학술대회, pp.33 - 34, 2006 | |
고객행동에 입각한 CRM: 차세대 전자상거래와 협업CRM 박상찬, 전자거래진흥원 e-commerce, pp.30 - 33, 2002 | |
모형자동차 디자인을 위한 지식기반 DFSS 적용 박상찬, 한국품질경영학회 학술대회, pp.243 - 247, 2004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