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howing results 1 to 6 of 6
1축 운동의자를 이용한 가상현실 게임 시뮬레이터에서 그래픽과 운동의 통합 = Tight integration of graphics and motion in a VR game simulator with a 1-DoF motion-chairlink 이종환; Lee, Jong-Hwan; et al, 한국과학기술원, 2001 |
3차원 적외선 카메라를 이용한 자율 속도 보행 및 가상현실 기반 곡선 보행 트레드밀 훈련 시스템의 개발 = Development of a self-paced and VR-based turning treadmill system for gait rehabilitation using RGB-D cameralink 김용경; Kim, Yong-Kyoung; et al, 한국과학기술원, 2016 |
가상현실 자전거 시뮬레이터에서 시각화 네트워크 이종환; 한순흥, 한국CAD/CAM학회 논문집, v.9, no.3, pp.212 - 219, 2004-09 |
게임 운동감 생성을 위한 운동 효과 라이브러리의 적용 = Application of motion effect library for gaming realismlink 홍정모; Hong, Jeong-Mo; et al, 한국과학기술원, 2002 |
분산 가시화를 위한 가상현실 타일 디스플레이 시스템의 개발 차무현; 이재경; 황진상; 한순흥, 한국CAD/CAM학회 논문집, v.15, no.3, pp.167 - 177, 2010-06 |
상업용 물리엔진을 이용한 훈련용 해상크레인 VR 시뮬레이터 = A virtual reality training simulator of floating crane based on a commercial physics enginelink 안지만; An, Ji Man; et al, 한국과학기술원, 2016 |
Discov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