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마찰로 인한 디스크 브레이크의 유한요소 열탄성 불안정성 해석 최지훈; 김도형; 이 인; 차희범; 강민구, 한국자동차공학회 추계학술발표회 , 한국자동차공학회, 2001-11 |
유한요소법을 이용한 디스크 브레이크의 과도기 열탄성 해석 이인; 최지훈; 김도형; 차희범; 강민구, 한국자동차공학회 논문집, v.10, no.5, pp.160 - 167, 2002-10 |
저 소음, 낮은 난류 강도를 갖는 음향 풍동의 설계 = The design of low-noise, low-turbulence acoustic wind tunnellink 차희범; Cha, Hee-Bum; et al, 한국과학기술원, 1995 |
저 소음, 저 난류 음향풍동의 설계와 응용 전완호; 차희범; 이덕주, 한국항공우주학회지, v.23, no.2, pp.146 - 151, 1995-04 |
저소음, 저난류 강도를 갖는 음향풍동의 설계 전완호; 차희범; 이덕주, 한국소음진동공학회 1995년도 춘계학술대회, pp.298 - 306, 한국소음진동공학회, 1995-05-19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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