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owse "School of Mechanical and Aerospace Engineering(기계항공공학부)" by Author 권형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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e-Science 기반 EDISON 포탈의 항공우주분야 에어포일 공력 최적 설계 프레임워크 개발

권형일; 조영민; 이슬기; 김사지; 최성임, 한국전산유체공학회 2012년도 춘계학술대회, pp.612 - 619, 한국전산유체공학회, 2012-05-25

2
e-science 기반의 항공우주분야 교육, 연구용 공력 최적 설계 프레임워크를 활용한 에어포일의 역설계 연구

김태희; 권형일; 최성임, 한국전산유체공학회 2012년도 춘계학술대회, 한국전산유체공학회, 2012-05-2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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e-Science 기반의 항공우주분야 교육․연구용 공력 최적 설계 프레임워크를 활용한 에어포일의 공력 최적 설계 연구

이학진; 유민석; 권형일; 최성임, 한국전산유체공학회 2012년도 춘계학술대회, pp.628 - 637, 한국전산유체공학회, 2012-05-25

4
고효율 EAV 프로펠러의 다분야 최적설계

이슬기; 권형일; 최성임; 박부민; 강영석, 한국항공우주공학회 2012년도 춘계학술대회, 한국항공우주공학회, 2012-04-13

5
고효율 EAV 프로펠러의 다분야 최적설계

이슬기; 권형일; 최성임; 박부민; 강영석, 한국전산유체공학회 2012년도 춘계학술대회, pp.292 - 299, 한국전산유체공학회, 2012-05-24

6
공동 최적화 기법을 이용한 항공기 날개 설계

김태희; 권형일; 최성임, 한국전산유체공학회 2012년도 추계학술대회 및 Korea-Japan CFD Workshop, pp.343 - 349, 한국전산유체공학회, 2012-11-23

7
다단 설계 프레임워크를 이용한 프로펠러 공력 형상 최적 설계

권형일; 이슬기; 최성임; 김근배, 한국항공우주공학회 2012년도 추계학술대회 및 정기총회, 한국항공우주공학회, 2012-11-16

8
다단 최적 설계 프레임워크를 활용한 전기추진 항공기 프로펠러 공력 최적 설계

권형일; 이슬기; 최성임; 김근배, 한국항공우주학회지, v.41, no.3, pp.173 - 184, 2013-03

9
비정상 유동 하의 강건 최적 설계를 위한 기법과 그 응용 연구 = Surrogate model-based robust design optimization and application to unsteady flow problemslink

권형일; Kwon, Hyung-Il; 권장혁; Kwon, Jang-Hyuk; et al, 한국과학기술원, 201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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수치 최적화 기법을 이용한 풍력 터빈 블레이드 단면의 공력 최적 설계 = Aerodynamic sectional design optimization for wind turbine rotor blades by a numerical optimization techniquelink

권형일; Kwon, Hyung-Il; et al, 한국과학기술원, 2011

11
수치 최적화 기법을 이용한 풍력 터빈 블레이드 단면의 공력 최적 설계 = Aerodynamic sectional design optimization for wind turbine rotor blades by a numerical optimization techniquelink

권형일; Kwon, Hyung-Il; et al, 한국과학기술원, 2011

12
수치적 공력 최적 설계 기법을 이용한 풍력 터빈용 블레이드의 공력 성능 개선에 대한 연구

권형일; 권오준, 한국풍력에너지학회 춘계학술대회, pp.227 - 284, 한국풍력에너지학회, 2010-05

13
저소음, 고효율, 초음속 제트기 최적 설계

장원근; 권형일; 조영민; 최성임, 한국항공우주공학회 추계학술대회, pp.918 - 922, 한국항공우주공학회, 2011-11-11

14
전기추진 항공기용 프로펠러의 다단 형상 최적 설계

권형일; 이슬기; 최성임; 김근배, 한국전산유체공학회 2012년도 추계학술대회 및 Korea-Japan CFD Workshop, pp.329 - 338, 한국전산유체공학회, 2012-11-2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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