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howing results 1 to 6 of 6
기업의 사회책임경영(CSR)의 정의와 역할 안병훈; 장대철, 상장협연구, v.57, pp.21 - 45, 2008-04 |
디지털 음악 콘텐츠 시장에서의 가격전략, 수익배분 및 시장구조 장대철; 안병훈, 한국경영과학회지, v.34, no.1, pp.133 - 152, 2009-03 |
양면시장에서의 진입가능성 연구 정영조; 장대철; 안병훈, 한국경영과학회지, v.31, no.4, pp.105 - 123, 2006-12 |
오프라인과 온라인 유통업체간 채널 갈등에 의한 죄수의 딜레마와 세금 효과 장대철; 안병훈, 마케팅연구, v.23, no.3, pp.93 - 115, 2008-09 |
인터넷 경매에서 즉시구매옵션 설정여부, 시작가, 고정가형 판매방식여부가 낙찰가에 미치는 영향 장대철; 안병훈; 이용선, 한국경영과학회지, v.32, no.1, pp.27 - 51, 2007-03 |
판매자간 경쟁과 구매자간 경쟁을 고려한 온라인마켓플레이스의 수수료 구조 분석 장대철; 정영조; 안병훈, 한국경영과학회지, v.34, no.1, pp.85 - 100, 2009-03 |
Discov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