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howing results 1 to 4 of 4
공익광고 효과에 미치는 상호작용 영향:광고주 인지도, 광고 소구 및 수용자 관여도와 인지욕구 중심으로 박준영; 강동우; 강현진; 권혜연; 박병호; 조현, 한국IT서비스학회지, v.12, no.4, pp.235 - 253, 2013-12 |
모바일 개인방송 시청 요인 분석: HMSAM 모델을 중심으로 임재완; 박병호, Information Systems Review, v.18, no.4, pp.89 - 106, 2016-12 |
모바일 개인방송 시청 요인 분석: HMSAM 모델을 중심으로 임재완; 박병호, Information Systems Review, v.18, no.4, pp.89 - 106, 2016-12 |
스포츠경기에서의 자극적 장면이 스폰서십 효과에 미치는 영향 : 뉴로마케팅 적용 이상학; 현용진; 박병호; 김기태; 권예운, 체육과학연구, v.33, no.3, pp.451 - 463, 2022-09 |
Discov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