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C Field | Value | Language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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dc.contributor.advisor | Lee, Tae-Sik | - |
dc.contributor.advisor | 이태식 | - |
dc.contributor.author | Bae, Soon-Yong | - |
dc.contributor.author | 배순용 | - |
dc.date.accessioned | 2013-09-13 | - |
dc.date.available | 2013-09-13 | - |
dc.date.issued | 2011 | - |
dc.identifier.uri | http://library.kaist.ac.kr/search/detail/view.do?bibCtrlNo=482570&flag=dissertation | - |
dc.identifier.uri | http://hdl.handle.net/10203/182546 | - |
dc.description | 학위논문(박사) - 한국과학기술원 : 산업및시스템공학과, 2011.8, [ x, 180 p. ] | - |
dc.language | eng | - |
dc.publisher | 한국과학기술원 | - |
dc.subject | Online consumer reviews | - |
dc.subject | Information credibility | - |
dc.subject | The Internet | - |
dc.subject | 온라인 소비자 리뷰 | - |
dc.subject | 정보의 신뢰도 | - |
dc.subject | 인터넷 | - |
dc.subject | 온라인 쇼핑 | - |
dc.subject | Online shopping | - |
dc.title | A research model for consumers’ perception of online consumer reviews | - |
dc.title.alternative | 온라인 소비자 리뷰의 인식에 관한 연구 모델 | - |
dc.type | Thesis(Ph.D) | - |
dc.identifier.CNRN | 482570/325007 | - |
dc.description.department | 한국과학기술원 : 산업및시스템공학과, | - |
dc.identifier.uid | 020057254 | - |
dc.contributor.localauthor | Lee, Tae-Sik | - |
dc.contributor.localauthor | 이태식 |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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