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랜드 이미지와 제품의 컬러 이미지의 일치성에 관한 연구 ; 컬러 선호도와 컬러 적합성의 조절효과를 중심으로Effects of the congruence between brand image and product-color image ; as moderated by color preference and color fi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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dc.contributor.advisor현용진-
dc.contributor.advisorHyun, Yong-Jin-
dc.contributor.author신현진-
dc.contributor.authorShin, Hyun-Jin-
dc.date.accessioned2013-09-12T02:30:10Z-
dc.date.available2013-09-12T02:30:10Z-
dc.date.issued2012-
dc.identifier.urihttp://library.kaist.ac.kr/search/detail/view.do?bibCtrlNo=488901&flag=dissertation-
dc.identifier.urihttp://hdl.handle.net/10203/181496-
dc.description학위논문(석사) - 한국과학기술원 : 테크노경영전공, 2012.2, [ v, 76 p. ]-
dc.languagekor -
dc.publisher한국과학기술원-
dc.subject컬러 이미지-
dc.subject브랜드 이미지-
dc.subject컬러 선호도-
dc.subject컬러 적합성-
dc.subjectBrand image-
dc.subjectColor image-
dc.subjectColor preference-
dc.subjectColor fit-
dc.subjectProduct preference-
dc.subject제품 선호도-
dc.title브랜드 이미지와 제품의 컬러 이미지의 일치성에 관한 연구 ; 컬러 선호도와 컬러 적합성의 조절효과를 중심으로-
dc.title.alternativeEffects of the congruence between brand image and product-color image ; as moderated by color preference and color fit-
dc.typeThesis(Master)-
dc.identifier.CNRN488901/325007 -
dc.description.department한국과학기술원 : 테크노경영전공, -
dc.identifier.uid020103908-
dc.contributor.localauthor현용진-
dc.contributor.localauthorHyun, Yong-Jin-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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KGSM-Theses_Master(석사논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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