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C Field | Value | Language |
---|---|---|
dc.contributor.advisor | 현용진 | - |
dc.contributor.advisor | Hyun, Yong-Jin | - |
dc.contributor.author | 신현진 | - |
dc.contributor.author | Shin, Hyun-Jin | - |
dc.date.accessioned | 2013-09-12T02:30:10Z | - |
dc.date.available | 2013-09-12T02:30:10Z | - |
dc.date.issued | 2012 | - |
dc.identifier.uri | http://library.kaist.ac.kr/search/detail/view.do?bibCtrlNo=488901&flag=dissertation | - |
dc.identifier.uri | http://hdl.handle.net/10203/181496 | - |
dc.description | 학위논문(석사) - 한국과학기술원 : 테크노경영전공, 2012.2, [ v, 76 p. ] | - |
dc.language | kor | - |
dc.publisher | 한국과학기술원 | - |
dc.subject | 컬러 이미지 | - |
dc.subject | 브랜드 이미지 | - |
dc.subject | 컬러 선호도 | - |
dc.subject | 컬러 적합성 | - |
dc.subject | Brand image | - |
dc.subject | Color image | - |
dc.subject | Color preference | - |
dc.subject | Color fit | - |
dc.subject | Product preference | - |
dc.subject | 제품 선호도 | - |
dc.title | 브랜드 이미지와 제품의 컬러 이미지의 일치성에 관한 연구 ; 컬러 선호도와 컬러 적합성의 조절효과를 중심으로 | - |
dc.title.alternative | Effects of the congruence between brand image and product-color image ; as moderated by color preference and color fit | - |
dc.type | Thesis(Master) | - |
dc.identifier.CNRN | 488901/325007 | - |
dc.description.department | 한국과학기술원 : 테크노경영전공, | - |
dc.identifier.uid | 020103908 | - |
dc.contributor.localauthor | 현용진 | - |
dc.contributor.localauthor | Hyun, Yong-Jin |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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