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C Field | Value | Language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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dc.contributor.advisor | Sung, Kwang-Jae Sung | - |
dc.contributor.advisor | 성광제 | - |
dc.contributor.author | Lee, Ji-won | - |
dc.contributor.author | 이지원 | - |
dc.date.accessioned | 2013-09-12T02:12:46Z | - |
dc.date.available | 2013-09-12T02:12:46Z | - |
dc.date.issued | 2012 | - |
dc.identifier.uri | http://library.kaist.ac.kr/search/detail/view.do?bibCtrlNo=487319&flag=dissertation | - |
dc.identifier.uri | http://hdl.handle.net/10203/181316 | - |
dc.description | 학위논문(석사) - 한국과학기술원 : 기술경영전문대학원, 2012.2, [ iv, 45 p. ] | - |
dc.language | eng | - |
dc.publisher | 한국과학기술원 | - |
dc.subject | - | |
dc.subject | Social media marketing | - |
dc.subject | Interaction | - |
dc.subject | Informality | - |
dc.subject | 소셜 미디어 마케팅 | - |
dc.subject | 트위터 | - |
dc.subject | 상호작용성 | - |
dc.subject | 비격식성 | - |
dc.subject | 사회적 실재감 | - |
dc.subject | Social presence | - |
dc.title | Antecedents of brand communication outcomes via social media: roles of interaction level, informality, and social presence | - |
dc.title.alternative | 소셜미디어를 이용한 브랜드 커뮤니케이션의 연구 - 상호작용, 격식성, 사회적 실재감을 중심으로 | - |
dc.type | Thesis(Master) | - |
dc.identifier.CNRN | 487319/325007 | - |
dc.description.department | 한국과학기술원 : 기술경영전문대학원, | - |
dc.identifier.uid | 020103996 | - |
dc.contributor.localauthor | Sung, Kwang-Jae Sung | - |
dc.contributor.localauthor | 성광제 |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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