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C Field | Value | Language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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dc.contributor.author | 김창원 | - |
dc.contributor.author | 남택진 | - |
dc.date.accessioned | 2013-08-22T05:38:08Z | - |
dc.date.available | 2013-08-22T05:38:08Z | - |
dc.date.created | 2013-07-25 | - |
dc.date.issued | 2010-01 | - |
dc.identifier.citation | HCI 2010 학술대회, v., no., pp.469 - 470 | - |
dc.identifier.uri | http://hdl.handle.net/10203/176386 | - |
dc.language | KOR | - |
dc.publisher | 한국HCI학회 | - |
dc.title | 일상 제품의 유희적 가치를 높이기 위한 인터랙션 디자인 기법에 관한 연구 - 피지컬 내러티브의 적용과 사례개발을 중심으로 | - |
dc.title.alternative | A Study on an Interaction Design Method to Enhance Ludic Value for Everyday Products: With Emphasis on Applying Physical Narrative and Design Case Study | - |
dc.type | Conference | - |
dc.type.rims | CONF | - |
dc.citation.beginningpage | 469 | - |
dc.citation.endingpage | 470 | - |
dc.citation.publicationname | HCI 2010 학술대회 | - |
dc.identifier.conferencecountry | South Korea | - |
dc.contributor.localauthor | 남택진 | - |
dc.contributor.nonIdAuthor | 김창원 |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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