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GR율 변화와 분사전략에 따른 저온 디젤 연소의 모드 전환 특성

Cited 0 time in webofscience Cited 0 time in scopus
  • Hit : 354
  • Download : 0
DC FieldValueLanguage
dc.contributor.author한상욱-
dc.contributor.author김기현-
dc.contributor.author배충식-
dc.date.accessioned2013-08-22T05:35:14Z-
dc.date.available2013-08-22T05:35:14Z-
dc.date.created2013-07-25-
dc.date.issued2010-11-
dc.identifier.citation2010 한국자동차공학회 정기학술대회 및 전시회, v., no., pp. --
dc.identifier.urihttp://hdl.handle.net/10203/176305-
dc.languageKOR-
dc.publisher한국자동차공학회-
dc.titleEGR율 변화와 분사전략에 따른 저온 디젤 연소의 모드 전환 특성-
dc.typeConference-
dc.type.rimsCONF-
dc.citation.publicationname2010 한국자동차공학회 정기학술대회 및 전시회-
dc.identifier.conferencecountrySouth Korea-
dc.contributor.localauthor배충식-
dc.contributor.nonIdAuthor한상욱-
dc.contributor.nonIdAuthor김기현-

qr_code

  • mendeley

    citeulike


rss_1.0 rss_2.0 atom_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