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C Field | Value | Language |
---|---|---|
dc.contributor.author | 김재헌 | - |
dc.contributor.author | 배충식 | - |
dc.date.accessioned | 2013-08-22T05:28:56Z | - |
dc.date.available | 2013-08-22T05:28:56Z | - |
dc.date.created | 2013-07-25 | - |
dc.date.issued | 2012-05 | - |
dc.identifier.citation | 2012 한국자동차공학회 학술대회 및 전시회, v., no., pp. - | - |
dc.identifier.uri | http://hdl.handle.net/10203/176089 | - |
dc.language | KOR | - |
dc.publisher | 한국자동차공학회 | - |
dc.title | Late Intake Valve Closing (LIVC) 전략이 DME 압축착화 엔진 연소에 미치는 영향 | - |
dc.type | Conference | - |
dc.type.rims | CONF | - |
dc.citation.publicationname | 2012 한국자동차공학회 학술대회 및 전시회 | - |
dc.identifier.conferencecountry | South Korea | - |
dc.contributor.localauthor | 배충식 | - |
dc.contributor.nonIdAuthor | 김재헌 | - |
Items in DSpace are protected by copyright, with all rights reserved, unless otherwise indicat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