율-왜곡 비용과 코딩유닛 깊이에 기반 하는 적응적인 움직임 벡터 해상도 기법

Cited 0 time in webofscience Cited 0 time in scopus
  • Hit : 389
  • Download : 0
DC FieldValueLanguage
dc.contributor.author전성호-
dc.contributor.author조연제-
dc.contributor.author박동조-
dc.date.accessioned2013-08-22T05:21:00Z-
dc.date.available2013-08-22T05:21:00Z-
dc.date.created2013-08-05-
dc.date.issued2013-02-20-
dc.identifier.citation2013년 제25회 영상처리 및 이해에 관한 워크샵, v., no., pp. --
dc.identifier.urihttp://hdl.handle.net/10203/175854-
dc.languageKOR-
dc.publisher한국멀티미디어학회, 한국방송공학회, 한국정보과학회, 대한전자공학회, 한국통신학회 및 ETRI 공동 주최-
dc.title율-왜곡 비용과 코딩유닛 깊이에 기반 하는 적응적인 움직임 벡터 해상도 기법-
dc.typeConference-
dc.type.rimsCONF-
dc.citation.publicationname2013년 제25회 영상처리 및 이해에 관한 워크샵-
dc.identifier.conferencecountrySouth Korea-
dc.contributor.localauthor박동조-
dc.contributor.nonIdAuthor전성호-
dc.contributor.nonIdAuthor조연제-

qr_code

  • mendeley

    citeulike


rss_1.0 rss_2.0 atom_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