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A Study on the influences of consumer characteristics on buying intention in group buying sites = 소비자 특성이 소셜 커머스 사이트에서의 소비자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에 대한 연구link Rhee, Hong-won; 이홍원; et al, 한국과학기술원, 2012 |
An empirical study on quality uncertainty of products and social commerce = 소셜 커머스에서 제품 퀄리티 불확실성에 따른 타인의 제품 선호가 매출에 미치는 영향에 대한 실증연구link Lee, Kyung-Hee; 이경희; et al, 한국과학기술원, 2012 |
Usage and abandonment of mobile personal health record systems and patient empowerment = 모바일 개인 건강 기록 시스템의 사용과 유기 및 환자의 주권 강화link Kwon, Hye-Yon; 권혜연; et al, 한국과학기술원, 2014 |
크라우드펀딩에서 타인의 과거 후원 정보가 추가적인 후원자 유입에 미치는 효과에 대한 분석연구 = An empirical study about effect of other people’s contribution information on additional contributor inflow in crowdfundinglink 김준태; Kim, Joon-Tae; et al, 한국과학기술원, 2014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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