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owse "School of Management Engineering(경영공학부)" by Author 라준영

Showing results 1 to 7 of 7

1
공공부문 중간고객의 서비스품질과 고객만족의 인과모형 분석

라준영; 이승규; Rha, June-Young; Rhee, Seung-Kyu, 한국경영학회 2007 통합학술대회 (한국마케팅학회), 한국경영학회, 2007

2
공공부문의 서비스품질 측정모형 개발

라준영; 이승규; Rha, June-Young; Rhee, Seung-Kyu, 산업공학(IE INTERFACES), v.20, no.3, pp.339 - 352, 2007-09

3
공공부문의 서비스품질과 고객만족: 과정품질, 결과품질, 고객만족의 인과모형 분석

이승규; 라준영, 서비스경영학회지, v.9, no.1, pp.181 - 205, 2008-03

4
마케팅 - 생산 통합모형을 이용한 파동형 광고전략의 최적성 평가

황학; 라준영; 한민희, 마케팅연구, v.11, no.1, pp.49 - 61, 1996-06

5
사회적 기업의 사회경제적 가치 측정 :사회투자수익률

이승규; 라준영; Rhee, Seung-Kyu; Rha, June-Young, 벤처경영연구, v.3, no.13, pp.41 - 56, 2010-08

6
이동전화 서비스의 고객 만족도와 서비스 품질에 관한 연구

이승규; 라준영; Rhee, Seung-Kyu; Rha, June-Young, 한국경영과학회 2000 추계학술대회, pp.310 - 313, 한국경영과학회, 2000-01

7
전략적 성과측정 및 평가시스템의 개발과 적용에 관한 연구

이승규; 라준영; 이수열, 한국경영과학회 '98추계 학술대회, pp.114 - 117, 한국경영과학회, 1998-01

rss_1.0 rss_2.0 atom_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