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howing results 1 to 4 of 4
(The) effectiveness of ad personalization based on real-time visual attention : evidence from object detection and eye-tracking = 실시간 시각정보를 활용한 광고 개인화 효과: 물체 감지 및 시선 추적을 활용한 실증적 연구link Kim, Jeongmin; Ahn, Jae-Hyeon; et al, 한국과학기술원, 2022 |
심리적 거리와 블로그 채널의 eWOM 효과 분석 : 화장품 브랜드를 중심으로 = Psychological distance and blog channel eWOM effect analysis : focusing on cosmetics brandslink 김정민; 김영걸; et al, 한국과학기술원, 2018 |
제한된 임상 데이터 및 의료 자원 하에서 감염병 환자를 최적 분류하기 위한 최적의 중증도 예측 모델을 제공하기 위한 방법 및 장치 안재현; 김정민; 이광석; 구교철; 임하경 |
제한된 임상 데이터 및 의료 자원 하에서 감염병 환자를 최적 분류하기 최적의 임계 값을 제공하기 위한 방법 및 장치 안재현; 임하경; 김정민; 구교철; 이광석 |
Discov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