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howing results 1 to 3 of 3
(A) study on social identifications of professionals and machiavellianism in organizations = 조직 내 전문가들의 동일시와 조직원들의 마키아벨리즘에 관한 연구link Koo, Bonjin; 구본진; Bae, Zong-Tae; 배종태; et al, 한국과학기술원, 2016 |
색상선택이 브랜드 재인율과 학습 시간에 미치는 영향 구본진; 박지훈; 이호중; 박병호, 2011 마케팅 추계통합학술대회, pp.160 - 161, 한국마케팅학회, 2011-10-22 |
실질적 경쟁과 잠재적 경쟁이 기업의 R&D 투자에미치는 영향: 목표대비 성과 수준의조절 효과를 중심으로 배종태; 구본진; 김용식, 기술혁신연구, v.24, no.2, pp.177 - 205, 2016-05 |
Discov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