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owse "School of Management Engineering(경영공학부)" byAuthor강문영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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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A Hidden Markov Model of Dynamic Travel Destination Choice

이찬희; 강문영researcher, Journal of Marketing Thought, v.3, no.4, pp.22 - 34, 2017-02

2
Capturing dynamics of travel destination choice with hidden markov model = 히든 마르코프 모델을 이용한 여행 지역 선택의 다이나믹 연구link

Lee, Chan Hee; 이찬희; et al, 한국과학기술원, 2015

3
Co-creation Initiatives: Scale Development

강문영researcher, 상품학연구, v.36, no.3, pp.81 - 85, 2018-06

4
Construal level theory and impulse buying = 해석수준이론과 충동구매link

Kim, Minsoo; 김민수; et al, 한국과학기술원, 2015

5
Exploring the Connection between Purchase and Donation

강문영researcher, 마케팅관리연구, v.20, no.4, pp.93 - 108, 2015-10

6
Price optimization in consumer irreversible decision = 소비자가 선택을 되돌릴 수 없는 상황에서 가격 최적화link

Lee, Seok-Min; 이석민; et al, 한국과학기술원, 2014

7
The Impact of “Word-of-Mouse” on Individual Choice Decisions

강문영researcher, Journal of Marketing Thought, v.5, no.1, pp.1 - 8, 2018

8
경쟁 관계에 있는 두 영화의 구전 커뮤니케이션이 서로에게 미치는 영향에 대한 연구: 한국 영화 산업을 중심으로 = The effects of word of mouth on two movies in competition: korean movie industrylink

이승렬; Lee, Seung-Ryeol; et al, 한국과학기술원, 2013

9
고객 만족도와 고객 충성도의 관계에서 공간 의존성과 공간 변화성에 대한 연구- 유통 산업에 대한 시사점 -

배영한; 유승훈; 강문영researcher, 유통연구, v.21, no.4, pp.1 - 24, 2016-10

10
신제품 출시가 기업 가치에 미치는 효과에 관한 연구- 한국 시장에 대한 시사점 -

강문영researcher; 배영한, 유통연구, v.22, no.1, pp.1 - 17, 2017-02

11
한국 대학의 브랜드 구축 노력이 대학 기부금에 미치는 영향

강문영researcher, 상업교육연구, v.32, no.3, pp.77 - 92, 201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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