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owse "School of Management Engineering(경영공학부)" by Author 한상필

Showing results 1 to 12 of 12

1
CPU 챠트를 이용한 통신 서비스 실패 원인 분석

안재현; 권재원; 김명수; 이동주; 이상윤; 한상필, 한국경영과학회 & 대한산업공학회 춘계공동학술대회, pp.96 - 99, 대한산업공학회, 2001-04

2
State Transition Diagram을 이용한 신규 정보통신 서비스의 대체/보완관계 분석: 와이브로(WiBro) 서비스를 중심으로

안재현; 김문구; 한상필; 박봉원; 이상윤; 방영석, 한국경영과학회 추계학술대회, pp.304 - 316, 한국경영과학회, 2004-10

3
다속성 효용이론을 활용한 소비자 선호조사

안재현; 방영석; 한상필, ASIA PACIFIC JOURNAL OF INFORMATION SYSTEMS, v.18, no.3, pp.1 - 20, 2008-09

4
다속성효용이론을 활용한 통신서비스 선호조사

안재현; 방영석; 한상필, 정보통신정책학회 학술대회, v.2007, pp.121 - 141, 2007

5
서비스 사용경험과 가입매체의 정보전달 풍부성이 하이테크 서비스에 대한 가입자의 초기이탈에 미치는 영향

한상필; 안재현; 이동주, 경영과학회 2006 추계학술대회, 한국경영과학회, 2006

6
소비자의 선호컨텐츠와 디바이스를 고려한 차세대 무선인터넷서비스의 소비자 선호분석: 다속성 중요도평가방법을 중심으로

안재현; 한상필; 방영석; 김문구; 박종현, 2006 경영정보학회 춘계학술대회, 한국경영정보학회, 2006

7
와이브로서비스와 기존 정보통신서비스간의 대체/보완관계 실증분석

박봉원; 안재현; 김문구; 한상필; 안재현; 김문구, 경영과학, v.22, no.2, pp.35 - 49, 2005-11

8
이동통신 서비스 산업에서의 유지 및 이탈고객 특성분석 및 이탈방지 프로그램 효과분석

안재현; 김명수; 한상필, 2002년 추계 한국마케팅학회 학술대회, pp.95 - 109, 2002

9
이메일 채널을 통한 온라인 고객서비스의 개인화

안재현; 한상필, 2008년 춘계 한국마케팅학회 학술대회, pp.1 - 8, 2008-05-31

10
인터넷 배너 광고의 시각적 자극 특성이 시각적 주의와 기억에 미치는 영향: 과제와 시각적 복잡성의 조절효과를 중심으로

안재현; 이주원; 변준영; 한상필, 마케팅연구, v.24, no.4, pp.67 - 86, 2009-12

11
자기선택효과를 고려한 가입채널의 고객유지에 미치는 영향 평가

한상필; 안재현; 이동주, 2007 한국마케팅학회 춘계학술대회, pp.267 - 275, 2007

12
정보통신 서비스의 실패 요인 : 한국의 텔레콤 서비스시장에서의 실패사례연구

안재현; 권재원; 김명수; 이동주; 이상윤; 한상필, 한국경영과학회지, v.27, no.3, pp.115 - 133, 2002-09

rss_1.0 rss_2.0 atom_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