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howing results 4 to 7 of 7
온라인 상에서의 고객 충성도에 영향을 미치는 요인에 관한 연구: 포탈 사이트를 중심으로 김명수; 안재현; 이영섭, Asia Pacific Journal of Information Systems, v.13, no.1, pp.171 - 196, 2003-03 |
이동통신 서비스 산업에서의 유지 및 이탈고객 특성분석 및 이탈방지 프로그램 효과분석 안재현; 김명수; 한상필, 2002년 추계 한국마케팅학회 학술대회, pp.95 - 109, 2002 |
정보통신 서비스의 실패 요인 : 한국의 텔레콤 서비스시장에서의 실패사례연구 안재현; 권재원; 김명수; 이동주; 이상윤; 한상필, 한국경영과학회지, v.27, no.3, pp.115 - 133, 2002-09 |
초고속 인터넷 서비스에서의 고객 만족도-충성도-수익성 간의 연관 관계 분석 안재현; 김명수; 이동주; 박영준; 김창규, 한국경영과학회&대한산업공학회 춘계공동학술대회, pp.5 - 8, 한국경영과학회, 2004-05 |
Discov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