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howing results 7 to 12 of 12
와이브로서비스와 기존 정보통신서비스간의 대체/보완관계 실증분석 박봉원; 안재현; 김문구; 한상필; 안재현; 김문구, 경영과학, v.22, no.2, pp.35 - 49, 2005-11 |
이동통신 서비스 산업에서의 유지 및 이탈고객 특성분석 및 이탈방지 프로그램 효과분석 안재현; 김명수; 한상필, 2002년 추계 한국마케팅학회 학술대회, pp.95 - 109, 2002 |
이메일 채널을 통한 온라인 고객서비스의 개인화 안재현; 한상필, 2008년 춘계 한국마케팅학회 학술대회, pp.1 - 8, 2008-05-31 |
인터넷 배너 광고의 시각적 자극 특성이 시각적 주의와 기억에 미치는 영향: 과제와 시각적 복잡성의 조절효과를 중심으로 안재현; 이주원; 변준영; 한상필, 마케팅연구, v.24, no.4, pp.67 - 86, 2009-12 |
자기선택효과를 고려한 가입채널의 고객유지에 미치는 영향 평가 한상필; 안재현; 이동주, 2007 한국마케팅학회 춘계학술대회, pp.267 - 275, 2007 |
정보통신 서비스의 실패 요인 : 한국의 텔레콤 서비스시장에서의 실패사례연구 안재현; 권재원; 김명수; 이동주; 이상윤; 한상필, 한국경영과학회지, v.27, no.3, pp.115 - 133, 2002-09 |
Discov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