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howing results 10 to 13 of 13
브랜드 확장으로 인한 소비자 인식변화에 대한 연구 김상용; 한민희; 김세나, 한국소비자학회 춘계학술발표회, pp.135 - 174, 한국소비자학회, 2000-05 |
자기잠식을 고려한 제품 라인의 광고 예산 설정 김옥남; 한민희, 한국마케팅학회 학술대회, pp.315 - 324, 한국마케팅학회, 2001 |
제품 품질과 인지된 기능간의 상관관계가 컨버전스 제품 평가에 미치는 영향 한민희; 김사라; 현용진, 한국마케팅학회 학술대회, 한국마케팅학회, 2008-05 |
혁신제품에 대한 소비자 반응에 영향을 미치는 선행변수에 관한 연구: 소비자의 전문성, 혁신의 연속성, 광고메시지 유형을 중심으로 김문용; 한민희; 현용진, 2003 한국경영과학회 하계학술대회, pp.1 - 23, 한국경영과학회, 2003-05 |
Discov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