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owse "School of Management Engineering(경영공학부)" by Type Conference

Showing results 1225 to 1244 of 1254

1225
판별분석, 규칙기반예측, 신경회로망을 이용한 도산예측의 비교분석

한인구; 권영식; 조홍규, 한국전문가시스템학회 '94 추계학술대회, pp.385 - 399, 한국전문가시스템학회, 1994

1226
퍼지 추상화와 유사어 사전을 이용한 근사적 질의응답

문개현; 허순영, 한국경영과학회 추계학술대회, pp.61 - 65, 2002

1227
퍼지인식도를 이용한 EDI 통제설계 : 구조방정식 모형과의 통합적 접근방법

한인구; 이상재, 한국경영정보학회, 한국전문가시스템학회 '98 공동춘계학술대회, 한국경영정보학회, 1998

1228
퍼지인식도의 정보시스템 통제 및 감사에 대한 응용에 관한 연구

한인구; 김명종, 한국지능정보시스템학회 1995년 학술대회 , 한국지능정보시스템학회, 1995

1229
품질 기능전개를 이용한 경영전략과 정보시스템 계획의 연계 및 정보시스템 개발 우선순위 결정

김성희; 임성국; 한창희; 최상헌; 김재경, '97 International Conference on SI Technology and Applications, 한국경영정보학회, 1997

1230
프레임 기반 지식베이스 구축을 위한 객체지향 데이터베이스 모형

허순영; 김형민; 양근우, 한국전문가시스템학회 ('98추계학회), pp.331 - 339, 한국지능정보시스템학회, 1998-12

1231
프로세스를 기반으로 한 통합생산시스템 모형화 틀에 관한 연구

김한섭; 박성주, 대한산업공학회/한국경영과학회 춘계공동학술대회, pp.784 - 784, 한국경영과학회, 1995-04

1232
한국경제의 성장과정과 환경 및 지식스톡에 관한 시스템다이내믹스 모델링

전대욱; 김지수, 한국경영과학회 학술발표회, pp.111 - 114, 한국경영과학회, 2003

1233
한국경제의 총수요와 총공급에서의 베이지안적 구조변화 분석

전덕빈; 박대근; 박명환, 대한산업공학회/한국경영과학회 `98 춘계공동학술대회, pp.1 - 8, 한국경영과학회, 1998

1234
한국기업의 정보활용성 측정 : 정보생산성 지수

김성희; 이진우; 박종학; 정기호, SI 산업 및 기술 발전을 위한 `97 국제컨퍼런스, 1997

1235
한국의 이자율 모형에서의 구조변화분석

전덕빈; 박대근, 2001년 한국경영과학회/대한산업공학회 춘계공동학술대회, pp.312 - 315, 한국경영과학회, 2001-04

1236
한국자동차 시장의 판매점유율의 변화 인식에 관한 베이지안 접근

전덕빈; 박연춘; 박명환, 대한산업공학회/한국경영과학회 1998년 학술대회, pp.1 - 8, 한국경영과학회, 1998

1237
한국자동차 시장점유율의 구조변화인식에 관한 베이지안 접근

전덕빈; 박연춘, 1998년 한국경영과학회 학술대회, pp.1 - 8, 한국경영과학회, 1998

1238
한국적 그룹의사결정지원시스템 개발에서 회의문화의 영향

김성희; 박흥국; 김선욱; 김상일, 한국경영정보학회 '95 춘계학술대회, 1995

1239
한국적 특징들을 고려한 그룹의사결정지원시스템의 구성요소에 관한 연구

김성희; 엄윤성; 박흥국; 김선욱, 대한산업공학회/한국경영과학회 춘계공동학술대회, 한국경영과학회, 1996

1240
한중일 3국 신문의 8.15 보도 비교분석

서라미; 정재민, 한국커뮤니케이션 학회 가을철 정기학술대회, 2006-10-28

1241
합리적 의사결정기법의 군사전략적 활용

김성희; 최상현; 김상일, 제7회 화랑대 국제학술대회, pp.725 - 730, 1993

1242
해외연구소의 효과적 운영에 대한 기존 연구 및 사례를 통한 탐색적 연구

김영배; 김대우, 1996 기술경영경제학회 동계학술발표회, v.10, pp.27 - 62, 기술경영경제학회, 1996-12

1243
혁신 클러스터 조직간 학습: 개방성과 집중성의 효과

배종태; 안상현; 차민석, 기술경영경제학회 하계학술대회, 기술경영경제학회, 2007-06-22

1244
혁신제품에 대한 소비자 반응에 영향을 미치는 선행변수에 관한 연구: 소비자의 전문성, 혁신의 연속성, 광고메시지 유형을 중심으로

김문용; 한민희; 현용진, 2003 한국경영과학회 하계학술대회, pp.1 - 23, 한국경영과학회, 2003-05

rss_1.0 rss_2.0 atom_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