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기선택효과를 고려한 가입채널의 고객유지에 미치는 영향 평가

Cited 0 time in webofscience Cited 0 time in scopus
  • Hit : 548
  • Download : 0
DC FieldValueLanguage
dc.contributor.author한상필-
dc.contributor.author안재현-
dc.contributor.author이동주-
dc.date.accessioned2013-03-27T06:33:02Z-
dc.date.available2013-03-27T06:33:02Z-
dc.date.created2012-02-06-
dc.date.issued2007-
dc.identifier.citation2007 한국마케팅학회 춘계학술대회, v., no., pp.267 - 275-
dc.identifier.urihttp://hdl.handle.net/10203/159997-
dc.languageKOR-
dc.title자기선택효과를 고려한 가입채널의 고객유지에 미치는 영향 평가-
dc.typeConference-
dc.type.rimsCONF-
dc.citation.beginningpage267-
dc.citation.endingpage275-
dc.citation.publicationname2007 한국마케팅학회 춘계학술대회-
dc.identifier.conferencecountrySouth Korea-
dc.identifier.conferencecountrySouth Korea-
dc.contributor.localauthor안재현-
dc.contributor.nonIdAuthor한상필-
dc.contributor.nonIdAuthor이동주-
Appears in Collection
MT-Conference Papers(학술회의논문)
Files in This Item
There are no files associated with this item.

qr_code

  • mendeley

    citeulike


rss_1.0 rss_2.0 atom_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