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C Field | Value | Language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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dc.contributor.author | 현용진 | - |
dc.contributor.author | 김문용 | - |
dc.contributor.author | 김수영 | - |
dc.date.accessioned | 2013-03-18T20:50:02Z | - |
dc.date.available | 2013-03-18T20:50:02Z | - |
dc.date.created | 2012-02-06 | - |
dc.date.issued | 2005 | - |
dc.identifier.citation | 2005 한국소비자학회 학술대회, v., no., pp.163 - 170 | - |
dc.identifier.uri | http://hdl.handle.net/10203/152323 | - |
dc.language | KOR | - |
dc.publisher | 한국소비자학회 | - |
dc.title | 사전선호와 불일치한 정보에 대한 소비자 반응: 선호의 강도, 메시지 강도, 사전지식의 조사효과를 중심으로 | - |
dc.type | Conference | - |
dc.type.rims | CONF | - |
dc.citation.beginningpage | 163 | - |
dc.citation.endingpage | 170 | - |
dc.citation.publicationname | 2005 한국소비자학회 학술대회 | - |
dc.identifier.conferencecountry | South Korea | - |
dc.identifier.conferencecountry | South Korea | - |
dc.contributor.localauthor | 현용진 | - |
dc.contributor.nonIdAuthor | 김문용 | - |
dc.contributor.nonIdAuthor | 김수영 |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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