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C Field | Value | Language |
---|---|---|
dc.contributor.author | 최병구 | - |
dc.contributor.author | 이충석 | - |
dc.contributor.author | 이희석 | - |
dc.date.accessioned | 2013-03-16T17:29:33Z | - |
dc.date.available | 2013-03-16T17:29:33Z | - |
dc.date.created | 2012-02-06 | - |
dc.date.issued | 2002-11-11 | - |
dc.identifier.citation | 2002 한국경영과학회 추계학술대회, v., no., pp.115 - 118 | - |
dc.identifier.uri | http://hdl.handle.net/10203/133762 | - |
dc.language | KOR | - |
dc.publisher | 한국경영과학회 | - |
dc.title | 전자상거래에 있어 웹서비스 질과 상품분류체계가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분석: 연구모형과 탐색적 분석 | - |
dc.type | Conference | - |
dc.type.rims | CONF | - |
dc.citation.beginningpage | 115 | - |
dc.citation.endingpage | 118 | - |
dc.citation.publicationname | 2002 한국경영과학회 추계학술대회 | - |
dc.identifier.conferencecountry | South Korea | - |
dc.identifier.conferencecountry | South Korea | - |
dc.contributor.localauthor | 이희석 | - |
dc.contributor.nonIdAuthor | 최병구 | - |
dc.contributor.nonIdAuthor | 이충석 | - |
Items in DSpace are protected by copyright, with all rights reserved, unless otherwise indicat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