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자동차 도어용 임팩트빔의 복합재료 대체화 연구 김세호; 최태훈; 허훈, 한국자동차공학회 1995년 춘계학술대회, pp.9 - 15, 한국자동차공학회, 1995-06-23 |
자동차 박판부품 성형의 공정변수 결정을 위한 CAE 프로세스 적용 김세호; 허훈; 송정한, 한국자동차공학회 2004년도 추계학술대회 , v.3, pp.1086 - 1091, 한국자동차공학회, 2004-10-14 |
자동차 차체의 충돌해석을 위한 박판의 동적거동 허훈; 강우종, 한국자동차공학회 1998년 학술강연, pp.43 - 50, 한국자동차공학회, 1998 |
자동차용 강판 고속인장물성 데이터의 측정불확도 산출 = Measurement uncertainty evaluation for high strain rate tensile properties of auto-body steel sheetslink 정세환; Jeong, Se-Hwan; et al, 한국과학기술원, 2012 |
자동차용 강판 동적물성 측정에서의 표준불확도평가 정세환; 허훈; 박연규; 김창근, 한국자동차공학회 2010년 학술대회 및 전시회 , 한국자동차공학회, 2010-11-24 |
자동차용 강판 동적인장물성 측정에서의 표준불확도평가 정세환; 허훈; 방건웅; 김창근; 채균식, 한국자동차공학회 2011 부문종합 학술대회, 한국자동차공학회, 2011-05-19 |
자동차용 강판의 동적 인장특성 평가 현주식; 김석봉; 문만빈; 나상묵; 남숭성; 허훈, 대한금속재료학회 추계학술대회, 대한금속재료학회, 2008 |
자동차용 부재 금형설계의 공정변수 결정을 위한 CAE 프로세스 적용 송정한; 허훈; 김세호, 한국자동차공학회 논문집, v.13, no.3, pp.64 - 73, 2005-05 |
재료의 연성파단을 예측하기 위한 연속체 손상 항복 함수에 관한 연구 = A study on a continuum damage yield function to predict ductile fracture of materialslink 고윤기; Ko, Youn Ki; et al, 한국과학기술원, 2011 |
저감적분 연속체 유한요소 해석에 의한 탄소성 굽힘문제에서의 응력계산 김세호; 허훈, 대한기계학회논문집 A, v.22, no.8, pp.1471 - 1485, 1998-01 |
저감적분 탄소성 유한요소해석에 의한 평면변형문제에서의 응력계산 허훈; 김세호, 대한기계학회 춘계학술대회, pp.578 - 583, 대한기계학회, 1995-04-21 |
저감적분 탄소성 유한요소해석에 의한 평면변형문제에서의 응력계산 = Stress evaluation in plane strain problems by elasto-plastic finite element analysis with reduced integrationlink 김세호; Kim, Se-Ho; et al, 한국과학기술원, 1995 |
적응형 라스팅기의 자동화를 위한 제화용 라스트의 새로운 CAD Data화 기법 김승호; 장광걸; 김기풍; 허훈; 권동수, 한국CAD/CAM학회 논문집, v.6, no.1, pp.17 - 23, 2001 |
전기압력밥솥의 증기배기구용 소음기 허훈, 2005-11-23 |
전단 인장 시험을 이용한 점용접부 파단모델 구성 하지웅; 김유종; 허훈; 임지호, 한국자동차공학회 2009년 학술대회 및 전시회 , 한국자동차공학회, 2009-11-24 |
점용접 너겟부의 변형률속도에 따른 인장 물성에 관한 연구 = Tensile properties of nugget region in a spot weld at various strain-rateslink 박문수; Park, Moon-Su; et al, 한국과학기술원, 2014 |
점용접 모자형 사각관의 충돌성능에 대한 신뢰도 기반 최적설계 = Reliability based design optimization for crashworthiness of a spot welded hat type memberlink 김유종; Kim, Yu-Jong; et al, 한국과학기술원, 2009 |
점용접 열영향부의 동적 물성특성에 관한 연구 하지웅; 송정한; 허훈; 임지호; 박성호, 한국자동차공학회, 창림 30주년 기념 학술대회, 한국자동차공학회, 2008-04-22 |
점용접 열영향부의 동적 물성특성에 관한 연구 = Dynamic material properties of the heat-affected zone (HAZ) in a resistance spot weldlink 하지웅; Ha, Jiwoong; et al, 한국과학기술원, 2008 |
점용접부 파단을 고려한 ULSAB-AVC 모델의 충돌해석 김유종; 하지웅; 허훈; 임지호, 한국자동차공학회 2009년 학술대회 및 전시회 , pp.578 - 578, 한국자동차공학회, 2009-11-24 |
점용접부의 동적 파단을 고려한 차체용 부재의 충돌해석 하지웅; 송정한; 허훈; 임지호; 박성호, 한국자동차공학회 학술대회, 한국자동차공학회, 2008-11-19 |
정적 응축을 이용한 다중 모델 구조의 최적 설계 = Optimal design of multi-model structure by static condensationlink 김기풍; Kim, Kee-Poong; 이병채; 허훈; et al, 한국과학기술원, 1998 |
제화용 라스트의 새로운 DAD Data화 기법 및 적응형 라스팅기의 제어를 위한 데이터 추출 김승호; 장광걸; 허훈, 대한기계학회 춘계학술대회, pp.122 - 127, 대한기계학회, 2001-06-27 |
준고속 변형률 속도에서의 인장실험 및 유한요소법을 이용한 박판 인장시편의 형상결정 = Tension test and specimen design with the finite element method at intermediate strain rateslink 송정한; Song, Jeong-Han; et al, 한국과학기술원, 2002 |
중 변형률속도 0.1/s ~ 50/s 영역에서의 차체 강판의 인장/압축 경화 거동에 관한 연구 = Tension/compression hardening behavior of auto-body steel sheets at intermediate strain rates ranging from 0.1/s to 50/slink 주근수; Joo, Geun-Su; et al, 한국과학기술원, 2014 |
중간 미끄럼 구속면을 고려한 세장비가 큰 타원형 컵 성형 공정의 다단계 유한요소 역해석 김세호; 허훈, 한국소성가공학회 2000년도 춘계학술대회, pp.21 - 25, 한국소성가공학회, 2000-05-12 |
중고속 변형률속도에서 금속재료의 파단변형률 평가 임성준; 허훈, 한국군사과학기술학회 2013년 종합학술대회, 한국군사과학기술학회, 2013-06 |
중대사고에서의 열적 연화를 고려한 원자로 하부구조의 유한요소 극한해석 김기풍; 허훈; 빅재홍; 이종인, 대한기계학회 춘계학술대회, pp.782 - 787, 대한기계학회, 2001-06-27 |
중변형률 속도에서의 강판의 파단 연신율 연구 임지호; 강석봉; 허훈; 김진성; 권순용; 박성호; 윤치상, 한국자동차공학회 2004년 추계학술대회, v.3, pp.1669 - 1674, 한국자동차공학회, 2004-10-14 |
중변형률 속도에서의 차체용 강판의 고속 인장실험 임지호; 김석봉; 김진성; 허훈; 임종대; 박성호, 한국자동차공학회 논문집, v.13, no.2, pp.127 - 134, 2005-03 |
중변형률 속도에서의 차체용 강판의 동적 인장실험 임지호; 허훈; 권순용; 윤치상; 박성호, 대한기계학회 학술대회, pp.456 - 461, 대한기계학회, 2004-04-28 |
중변형률 속도에서의 플라스틱의 고속 인장실험 임지호; 김석봉; 김진성; 허훈; 이강욱, 한국자동차공학회 2004년 추계학술대회, pp.1390 - 1395, 한국자동차공학회, 2004-10-14 |
직접 격자 사상법을 이용한 직사각컵 및 S-Rail 성형공정의 3차원 유한요소 역해석 김승호; 허훈, 한국소성가공학회 2001년도 추계학술대회, pp.81 - 84, 한국소성가공학회, 2001-10-11 |
직접격자 사상법을 이용한 S-rail 성형공정의 유한요소 역해석 및 성형효과를 고려한 충돌해석 김승호; 허훈, 한국소성가공학회 2002년도 춘계학술대회, pp.125 - 128, 한국소성가공학회, 2002-05-09 |
직접격자 사상법을 이용한 차체 구조물의 유한요소 역해석 및 성형효과를 고려한 충돌 해석 김승호; 허훈, 소성가공, v.11, no.5, pp.457 - 464, 2002-05 |
직접미분 설계민감도 해석을 이용한 박판금속성형 공정변수 최적화(Ⅰ)-설계민감도 해석- 김세호; 허훈, 대한기계학회논문집 A, v.26, no.11, pp.2245 - 2252, 2002-11 |
직접미분 설계민감도 해석을 이용한 박판금속성형 공정변수 최적화(Ⅱ)-공정변수 최적화- 김세호; 허훈, 대한기계학회논문집 A, v.26, no.11, pp.2262 - 2269, 2002-11 |
진공회로차단기용 횡자계방식 접점의 충격해석 박우진; 안길영; 오일성; 허훈, 대한기계학회 춘계학술대회, pp.895 - 900, 대한기계학회, 2001-06-27 |
차량 구조용 접착제를 이용한 접합부의 복합하중조건에서 동적 파단 특성 연구 = Study on the dynamic failure model for structural adhesive joints under combined loading conditionslink 임승찬; Lim, Seung-Chan; et al, 한국과학기술원, 2012 |
차량 충돌 감지 모듈 및 이를 구비하는 차량 에어백 전개 시스템 허훈, 2011-12-22 |
차량 충돌 감지 모듈 및 이를 구비하는 차량 에어백 전개시스템 허훈; 조상순 |
차량의 루프 구조 허훈; 유제성; 권준범, 2015-02-04 |
차량충돌해석 적용을 위한 간단화한 성형이력 고려 방법 허지향; 윤종헌; 임지호; 박성호; 허훈, 한국소성가공학회 학술대회, pp.259 - 262, 한국소성가공학회, 2008-10-09 |
차체강판 변형률속도 경화의 미시적 관찰 = Microscopic investigation of the strain rate hardening for auto-body steel sheetlink 윤종헌; Yoon, Jong-Hun; et al, 한국과학기술원, 2008 |
차체강판의 고속 성형한계 예측 김석봉; 안광현; 하지웅; 허훈; 복현호, 한국자동차공학회 2010년 부문종합 학술대회, 한국자동차공학회, 2010-05-08 |
차체강판의 중변형률 속도에서의 동적 인장시험 및 물성 구성방정식에 관한 연구 = Study on dynamic tensile tests of auto-body steel sheet at the intermediate strain rate for material constitutive equationslink 임지호; Lim, Ji-Ho; et al, 한국과학기술원, 2005 |
차체성형용 압연강판의 기계적 물성 특성실험 (물성 실험 및 데이타 베이스화) 이충호; 허훈; 한수식; 최태훈; 최영준; 정재웅; 이기석; et al, 한국자동차공학회 추계학술대회 , pp.385 - 394, 한국자동차공학회, 1992-11-20 |
차체용 TRIP강과 DP강의 동적 인장 특성 김석봉; 허훈; 임지호; 김기풍, 한국자동차공학회 추계학술대회 , pp.1944 - 1949, 한국자동차공학회, 2005-11-24 |
차체용 강판의 온도에 따른 동적 구성방정식에 관한 연구 (I) 허훈; 이희종; 송정한; 박성호, 대한기계학회논문집 A, v.31, no.2, pp.174 - 181, 2007-02 |
차체용 강판의 온도에 따른 동적 구성방정식에 관한 연구 (II) 허훈; 이희종; 송정한; 박성호, 대한기계학회논문집 A, v.31, no.2, pp.182 - 189, 2007-02 |
차체용 강판의 온도에 따른 동적 인장시험 및 물성 구성방정식에 관한 연구 = The dynamic tensile tests of auto-body steel sheets with the variation of temperature for material constitutive equationslink 이희종; Lee, Hee-Jong; et al, 한국과학기술원, 2006 |
차체용 강판의 온도에 따른 변형률 속도 민감도 연구 이희종; 송정한; 조상순; 김석봉; 허훈; 박성호, 한국소성가공학회 2005년도 추계학술대회, pp.148 - 151, 한국소성가공학회, 2005-10-06 |
차체용 강판의 온도에 따른 변형률속도 민감도 연구 이희종; 송정한; 조상순; 허훈; 박성호, 소성가공, v.15, no.2, pp.132 - 137, 2006-03 |
차체용 고장력 강판의 고속 인장 특성 연구 김석봉; 허훈; 김대온; 문만빈, 대한기계학회 2005년도 창립60주년 기념 추계 학술대회, pp.619 - 624, 대한기계학회\, 2005-11-02 |
차체용 고장력 강판의 동적 인장 특성 평가 김석봉; 허훈; 신철수; 김효균, 한국자동차공학회 논문집, v.15, no.1, pp.171 - 176, 2007-01 |
차체용 부재의 동적 인장 특성 및 충돌 특성 평가를 위한 시험장비 개발 허훈; 김석봉, 한국소성가공학회 2007년도 추계학술대회, pp.21 - 24, 한국소성가공학회, 2007-10-11 |
차체용 부재의 충돌해석을 위한 복합하중조건에서 레이저 용접부의 동적 파단조건 연구 = Dynamic failure criteria of a laser-welded region under combined loading conditions for auto-body crash analyseslink 하지웅; Ha, Ji-Woong; et al, 한국과학기술원, 2013 |
차체용 부재의 충돌해석을 위한 복합하중조건에서 점용접부의 동적 파단모델 연구 = A study on the dynamic failure model of a spot weld under combined loading conditions for auto-body crash analyseslink 송정한; Song, Jung-Han; et al, 한국과학기술원, 2008 |
차체용 알루미늄 크래쉬 박스의 충돌성능 평가 김석봉; 이경호; 허훈; 유정수; 이문용, 한국자동차공학회 춘계학술대회, v.2, pp.1106 - 1111, 한국자동차공학회, 2006-06-22 |
차체의 측면 충돌 해석에서 구성방정식의 비교 김기풍; 허훈; 이기수; 이영우, 한국자동차공학회 2001년도 춘계학술대회, pp.645 - 650, 한국자동차공학회, 2001-05-11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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