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owse "Dept. of Mechanical Engineering(기계공학과)" by Author 장진영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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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차원 열 유동 시뮬레이션 프로그램을 이용한 대형 CNG엔진의 축 출력 및 열 회수량 예측

김기현; 장진영; 최재준; 오만수; 김동명; 배충식, 2009 한국자동차공학회 학술대회 및 전시회, 한국자동차공학회, 2009-11

2
2행정 리니어 엔진에서 스파크 타이밍과 당량비에 따른 피스톤 운동의 변화

김재헌; 장진영; 박정서; 배충식, 2009 한국자동차공학회 학술대회 및 전시회, 한국자동차공학회, 2009-11

3
Dimethyl Ether 예혼합 압축 착화 엔진에서 배기 가스 재순환의 영향

장진영; 염기태; 배충식, 한국자동차공학회 2006년 춘계학술대회 , v.6, pp.1835 - 1840, 한국자동차공학회, 2006-06-01

4
Dimethyl Ether 예혼합 압축 착화 엔진에서 흡기중 CO2 농도와 흡기온도 변화가 연소에 미치는 영향

배충식; 장진영; 염기태, 대한기계학회논문집 B, v.31, no.6, pp.514 - 521, 2007-06

5
DME HCCI 엔진에서 분사방식에 따른 연소 특성

장진영; 양기선; 염기태; 배충식, 한국자동차공학회 2007년도 추계학술대회, pp.650 - 655, 한국자동차공학회, 2007

6
DME 예혼합 압축 착화 엔진에서 밸브 양정과 개폐시기가 내부 배기가스 재순환과 연소에 미치는 영향

배충식; 장진영, 한국자동차공학회 논문집, v.17, no.4, pp.93 - 100, 2009-07

7
DME 예혼합 압축착화 엔진에서 배기 가스 재순환이 연소에 미치는 영향 = Effect of exhaust gas recirculation on combustion at DME homogeneous charge compression ignition enginelink

장진영; Jang, Jin-Young; et al, 한국과학기술원, 2009

8
DME 예혼합 압축착화 엔진에서 배기가스 재순환의 영향

장진영; 염기태; 배충식, 한국자동차공학회 춘계학술대회, v.7, pp.650 - 655, 2007

9
DME 예혼합 압축착화 엔진에서 수소의 영향

백철우; 염기태; 장진영; 배충식, 한국자동차공학회 2005년 추계학술대회, v.0, no.0, pp.758 - 763, 한국자동차공학회, 2005-11

10
DME 예혼합 압축착화 엔진에서 수소의 영향

백철우; 윤현숙; 염기태; 장진영; 배충식, 한국자동차공학회 논문집, v.15, no.2, pp.15 - 21, 2007-03

11
DME 예혼합 압축착화 엔진에서 질소와 이산화탄소의 영향

장진영; 윤현숙; 염기태; 배충식, 한국자동차공학회 2007년 춘계학술대회, v.7, pp.592 - 597, 한국자동차공학회, 2007

12
DME 예혼합 압축착화 엔진에서 질소와 이산화탄소의 영향

장진영; 배충식, 한국자동차공학회 논문집, v.16, no.5, pp.171 - 178, 2008-09

13
DME-LPG HCCI 엔진에서 LPG 조성과 분사량이 연소에 미치는 영향

오창훈; 장진영; 배충식, 2009 한국자동차공학회 학술대회 및 전시회, 한국자동차공학회, 2009-11

14
DME-LPG HCCI 엔진에서 분사 위치에 따른 연소 특성

양기선; 장진영; 배충식, 한국자동차공학회 2008년 학술대회 , pp.275 -, 한국자동차공학회, 2008-11

15
DME를 착화촉진제로 사용한 가솔린 예혼합 압축 착화 엔진의 연소 특성

염기태; 배충식; 장진영, 한국자동차공학회 논문집, v.14, no.3, pp.178 - 185, 2006-05

16
EGR 장착 스파크 점화 LPG엔진의 성능 및 배기특성

장진영; 조윤호; 구준모; 배충식, 한국자동차공학회 논문집, v.10, no.1, pp.24 - 31, 2002-02

17
EGR율 변화에 대한 액상 LPG 분사엔진의 운전 및 배출 가스 특성

배충식; 염기태; 우영민; 장진영; 박용국, 한국자동차공학회 논문집, v.11, no.5, pp.7 - 14, 2003-09

18
LPG 액상 분사엔진에서의 EGR에 따른 배기가스 특성

박용국; 우영민; 염기태; 장진영; 배충식, 한국자동차공학회 2002년도 기계관련 산학연 연합심포지엄 강연, pp.428 - 428, 한국자동차공학회, 2002-11

19
LPG 예혼합 압축 착화 엔진의 배기가스 및 연소 특성

염기태; 배충식; 장진영, 한국자동차공학회 논문집, v.14, no.4, pp.149 - 156, 2006-07

20
LPG액상분사 아이싱 방지기구

박정서; 염기태; 장진영; 문석수; 박정남; 김성근; 배충식, 한국자동차공학회 2006년 춘계학술대회, v.0, no.0, pp.1817 - 1822, 한국자동차공학회, 2006-06

21
LPG와 가솔린 예혼합 압축 착화 엔진의 배기가스 배출물 특성

염기태; 장진영; 배충식, 한국자동차공학회 2005년 추계학술대회, v.0, no.0, pp.28 - 33, 한국자동차공학회, 2005-11

22
SI 엔진에서 흡기밸브 개폐시기 변화와 배기스로틀이 잔류가스율과 배기가스 변화에 미치는 영향

장진영; 염기태; 배충식, 한국자동차공학회 2004년 춘계학술대회 , pp.65 - 70, 한국자동차공학회, 2004-06

23
SI엔진의 내부 잔류가스율 예측 = Estimation of residual gas fraction in spark-ignition engineslink

장진영; Jang, Jin-Young; et al, 한국과학기술원, 2003

24
Top-Feed Type 인젝터의 LPG 액상분사 적용성

염기태; 박정서; 장진영; 문석수; 배충식; 박정남; 김성근, 한국자동차공학회 2006년 춘계학술대회, pp.1847 - 1852, 한국자동차공학회, 2006-06-01

25
가솔린 예혼합 압축 착화 엔진의 농후 한계에서 노킹 특성

염기태; 장진영; 배충식, 한국자동차공학회 2005년 추계학술대회, v.5, no.0, pp.112 - 117, 한국자동차공학회, 2005-11

26
가솔린 예혼합 압축 착화 엔진의 농후 한계에서 연소와 노킹 특성

염기태; 배충식; 장진영, 한국자동차공학회 논문집, v.14, no.6, pp.9 - 16, 2006-11

27
과급을 이용한 저온 디젤 연소의 운전영역 확장 및 배기 배출물 저감

심의준; 한상욱; 장진영; 박정서; 배충식, 한국자동차공학회 논문집, v.17, no.5, pp.31 - 38, 2009-09

28
단기통 액상분사 LPG 엔진의 EGR효과

우영민; 염기태; 장진영; 배충식, 한국자동차공학회 2002년 춘계학술대회, v.2, pp.23 - 28, 한국자동차공학회, 2002-05

29
대형 디젤 엔진에서 복수의 분사기를 이용한 동시분사 전략이 압축착화 연소 및 배기 배출물에 미치는 영향

이정우; 정용진; 장진영; 배충식, 2010 한국자동차공학회 부문종합 학술대회, 한국자동차공학회, 2010-05

30
대형 디젤 엔진에서 분사기 형상이 부분 예혼합 압축착화 연소 및 배기 배출물에 미치는 영향

정용진; 장진영; 배충식; 김득상, 2010 한국자동차공학회 정기학술대회 및 전시회, 한국자동차공학회, 2010-11

31
대형 디젤 엔진에서 분사기 형상이 저온 디젤 연소 및 배기 배출물에 미치는 영향

정용진; 이정우; 장진영; 박정서; 배충식; 김득상, 2010 한국자동차공학회 부문종합 학술대회, 한국자동차공학회, 2010-05

32
대형 디젤 엔진에서 인젝터 분사각 및 분공 직경이 예혼합 압축착화 엔진의 연소 및 배기 배출물에 미치는 영향

이정우; 정용진; 장진영; 박정서; 배충식, 2009 한국자동차공학회 학술대회 및 전시회, 한국자동차공학회, 2009-11

33
무부하조건의 액상분사 LPG 단기통 SI엔진에서 엔진회전수 변화가 잔류가스율과 배기가스 변화에 미치는 영향

장진영; 우영민; 염기태; 박용국; 배충식; 신현동, 한국자동차공학회 2002년 춘계학술대회, v.2, pp.74 - 79, 한국자동차공학회, 2002-05

34
밸브타이밍 변화에 대한 스파크점화 엔진의 운전 및 배출가스 특성

염기태; 장진영; 배충식, 한국자동차공학회 2004년 춘계학술대회, v.4, pp.35 - 40, 한국자동차공학회, 2004-06

35
분사기 형상 변경을 통한 저온 디젤 연소의 배기 배출물 저감

장진영; 정용진; 박정서; 배충식; 김득상, 한국자동차공학회 논문집, v.19, no.4, pp.16 - 23, 2011-07

36
스파크 점화 기관에서 밸브오버랩이 잔류가스율 변화에 미치는 영향

장진영; 박용국; 배충식; 김우태, 한국자동차공학회 논문집, v.10, no.6, pp.11 - 18, 2002-12

37
스파크 점화기관에서 작동조건이 잔류가스율 변화에 미치는 영향

장진영; 배충식, 한국자동차공학회 2001년 추계학술대회 , v.1, pp.493 - 497, 한국자동차공학회, 2001-11

38
예혼합 압축 착화 가솔린 엔진에서 DME의 점화 촉진

염기태; 장진영; 배충식, 한국자동차공학회 2005년 춘계학술대회 , v.5, no.0, pp.26 - 31, 한국자동차공학회, 2005-05

39
저온 디젤 연소를 이용한 직접분사식 디젤엔진의 운전영역 제시

심의준; 한상욱; 장진영; 박정서; 배충식, 한국자동차공학회 창립 30주년 기념 학술대회, pp.316 - 321, 한국자동차공학회, 2008-04

40
저온 디젤 연소에서 EGR율 변화에 따른 연소모드 전환 특성

김기현; 한상욱; 장진영; 박정서; 배충식, 2009 한국자동차공학회 학술대회 및 전시회, 한국자동차공학회, 2009-11

41
저온디젤연소를 적용한 병렬형 디젤 하이브리드 전기 자동차의 연비 및 배기 특성에 관한 시뮬레이션

김준호; 장진영; 배충식, 한국자동차공학회 2008년 학술대회, pp.561 -, 한국자동차공학회, 2008-1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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