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DME 예혼합 압축착화 엔진에서 수소의 영향 백, 철우; 윤, 현숙; 염, 기태; 장, 진영; 배, 충식; Baek, Cheulwoo; Yoon, Hyeonsook; et al, Transactions of KSAE, Vol.15, No.2, pp.15-21, 2007-03 |
SI 엔진 피스톤-링의 마찰모드 조, 성우; 최, 상민; 배, 충식; Cho, Sungwoo; Choi, Sangmin; Bae, Choongsik, 한국자동차공학회논문집, Vol.8, No.5, pp.114-120, 2000 |
Top-Feed Type 인젝터의 액상분사 LPG연료 분사장치 적용 염, 기태; 박, 정서; 배, 충식; 박, 정남; 김, 성근; Yeom, Kitae; Park, Jungseo; et al, Transactions of KSAE, Vol.15, No.6, pp.30-37, 2007-11 |
VCO노즐에서 고압으로 분사되는 디젤분무의 특성 강, 진석; 배, 충식; Kang, Jinsuk; Bae, Choongsik, 한국자동차공학회 2000년도 춘계학술대회, pp.334-340, 2000-05 |
가별 밸브개폐시기 기구 운전의 엔진 성능에의 영향 구, 준모; 배, 충식; Koo, Junemo; Bae, Choongsik, 한국자동차공학논문집, Vol.9, No.6, pp.24-29, 2001-11 |
가솔린 예혼합 압축착화 엔진의 농후 한계에서 연소와 노킹 특성 염, 기태; 장, 진영; 배, 충식, Transactions of KSAE, Vol.14, No.6, pp.9-16, 2006 |
냉시동시 미연 탄화수소의 저감을 위한 가솔린기관의 제어기 연구 : Engine Controller for the Hydrocarbon Reduction during Cold Start in SI Engine = Engine Controller for the Hydrocarbon Reduction during Cold Start in SI Engine 이, 동원; 장, 현탁; 변, 창수; 윤, 대호; 배, 충식; Lee, Tongwon; Jang, Hyuntak; et al, 한국자동차공학회 2001년 추계학술대회, pp.87-92, 한국자동차공학회, 2001-11 |
모델연소기 선회유동장에서의 속도 및 분무특성 이, 동훈; 배, 충식; 설, 우석; 이, 대성, 한국항공우주학회 학술발표회 논문집, 1998 |
실화가스 흐름에 대한 광역 산소센서의 응답특성 및 이를 이용한 실화감지 정, 영교; 최, 상민; 배, 충식; 명, 차리, 제7회 차세대자동차기술논문집, 1999-09 |
연료 직접분사가 가솔린 연소에 미치는 영향 연구 이, 용표; 배, 충식; 최, 상민; Lee, Yong-Pyo; Bae, Choong-Sik; Choi, Sang-Min, 한국자동차공학회 1998년 추계학술대회, pp.46-51, 1998-11 |
연소기 블리드시스템을 고려한 보조동력장치(APU) 엔진의 성능해석 이, 강이; 배, 충식; Lee, Kang-Yi; Bae, Choong-Sik, 한국항공우주학회지, Vol.27, No.1, 1999-02 |
직접분사 디젤엔진에 적용되는 분사기의 분무특성에 관한 연구 강, 진석; 최, 상민; 배, 충식; Kang, Jin-suk; Choi, Sang-Min; Bae, Choong-Sik, 한국자동차공학회 추계학술대회, 1998 |
직접분사 디젤엔진의 연소실내 분무연소 측정을 통한 설계기술 개발 최, 상민; 배, 충식; 강, 진석; Choi, Sang-Min; Bae, Choong-Sik; Kang, Jin-Suk, 제6회 차세대자동차기술논문집, pp152-157, 1998-09 |
직접분사 디젤엔진의 연소실내 분무연소 측정을 통한 설계기술 개발 강, 진석; 최, 상민; 배, 충식, 제9회 차세대자동차기술논문집, 2001-09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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