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가변밸브기구와 직접분사 방식을 이용한 예혼합 압축 착화 엔진 연구 = Homogeneous charge compression ignition engine with variable valve timing and direct injectionlink 염기태; Yeom, Ki-Tae; et al, 한국과학기술원, 2007 |
가솔린 예혼합 압축 착화 엔진의 농후 한계에서 연소와 노킹 특성 염기태; 배충식; 장진영, 한국자동차공학회 논문집, v.14, no.6, pp.9 - 16, 2006-11 |
가솔린 예혼합 압축착화 엔진의 농후 한계에서 연소와 노킹 특성 염, 기태; 장, 진영; 배, 충식, Transactions of KSAE, Vol.14, No.6, pp.9-16, 2006 |
가솔린과 LPG 예혼합 압축 착화 엔진의 노킹 특성 배충식; 염기태, 한국자동차공학회 논문집, v.15, no.3, pp.54 - 62, 2007-05 |
수증기-탄소비율 제어 기반 가솔린 연료프로세서 시동에 대한 시뮬레이션 및 실험적 연구 = Simulation and experimental study for start-up of gasoline fuel processor based on a steam-to-carbon ratio controllink 지현진; Ji, Hyunjin; et al, 한국과학기술원, 2016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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