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기잠식을 고려한 제품 라인의 광고 예산 설정

Cited 0 time in webofscience Cited 0 time in scopus
  • Hit : 594
  • Download : 11
DC FieldValueLanguage
dc.contributor.author김옥남-
dc.contributor.author한민희-
dc.date.accessioned2009-09-22T02:03:07Z-
dc.date.available2009-09-22T02:03:07Z-
dc.date.created2012-02-06-
dc.date.issued2001-
dc.identifier.citation한국마케팅학회 학술대회, v., no., pp.315 - 324-
dc.identifier.urihttp://hdl.handle.net/10203/11430-
dc.languageKOR-
dc.language.isokoen
dc.publisher한국마케팅학회-
dc.title자기잠식을 고려한 제품 라인의 광고 예산 설정-
dc.typeConference-
dc.type.rimsCONF-
dc.citation.beginningpage315-
dc.citation.endingpage324-
dc.citation.publicationname한국마케팅학회 학술대회-
dc.identifier.conferencecountrySouth Korea-
dc.contributor.localauthor한민희-
dc.contributor.nonIdAuthor김옥남-

qr_code

  • mendeley

    citeulike


rss_1.0 rss_2.0 atom_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