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세분시장에 따른 KTF의 브랜드전략 : 1318세대를 위한 Bigi 브랜드를 중심으로

Cited 0 time in webofscience Cited 0 time in scopus
  • Hit : 689
  • Download : 399
DC FieldValueLanguage
dc.contributor.author김상용-
dc.contributor.author채서일-
dc.contributor.author한민희-
dc.date.accessioned2009-07-13T07:33:04Z-
dc.date.available2009-07-13T07:33:04Z-
dc.date.created2012-02-06-
dc.date.issued2002-
dc.identifier.citation한국마케팅학회 학술대회, v., no., pp. --
dc.identifier.urihttp://hdl.handle.net/10203/10033-
dc.languageKOR-
dc.language.isokoen
dc.publisher한국마케팅학회-
dc.title고객세분시장에 따른 KTF의 브랜드전략 : 1318세대를 위한 Bigi 브랜드를 중심으로-
dc.typeConference-
dc.type.rimsCONF-
dc.citation.publicationname한국마케팅학회 학술대회-
dc.identifier.conferencecountrySouth Korea-
dc.identifier.conferencecountrySouth Korea-
dc.contributor.localauthor한민희-
dc.contributor.nonIdAuthor김상용-
dc.contributor.nonIdAuthor채서일-

qr_code

  • mendeley

    citeulike


rss_1.0 rss_2.0 atom_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