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C Field | Value | Language |
---|---|---|
dc.contributor.author | 김상용 | - |
dc.contributor.author | 채서일 | - |
dc.contributor.author | 한민희 | - |
dc.date.accessioned | 2009-07-13T07:33:04Z | - |
dc.date.available | 2009-07-13T07:33:04Z | - |
dc.date.created | 2012-02-06 | - |
dc.date.issued | 2002 | - |
dc.identifier.citation | 한국마케팅학회 학술대회, v., no., pp. - | - |
dc.identifier.uri | http://hdl.handle.net/10203/10033 | - |
dc.language | KOR | - |
dc.language.iso | ko | en |
dc.publisher | 한국마케팅학회 | - |
dc.title | 고객세분시장에 따른 KTF의 브랜드전략 : 1318세대를 위한 Bigi 브랜드를 중심으로 | - |
dc.type | Conference | - |
dc.type.rims | CONF | - |
dc.citation.publicationname | 한국마케팅학회 학술대회 | - |
dc.identifier.conferencecountry | South Korea | - |
dc.identifier.conferencecountry | South Korea | - |
dc.contributor.localauthor | 한민희 | - |
dc.contributor.nonIdAuthor | 김상용 | - |
dc.contributor.nonIdAuthor | 채서일 |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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