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howing results 1 to 3 of 3
Social eBook을 활용한 소셜리딩의 독서효과 연구 : 인문고전 분야 독서를 중심으로 = Reader experience in social reading using social eBook : focus on the genre of classical humanitieslink 이세연; Lee, Se-Yeon; et al, 한국과학기술원, 2013 |
중학교 기술・가정교과 식생활 단원에서 창의핵심역량을 적용한 PBL수업에 대한 형성적 연구 조영선; 김지숙; 조미나; 김정겸, 학습자중심교과교육연구, v.22, no.3, pp.75 - 92, 2022-02 |
학습 동기 향상을 위한 협동학습기반의 게임화된 영어학습 어플리케이션 디자인 연구 = A gamified English learning application design research for improving learners’learning motivationlink 최원규; Choi, WonKyu; et al, 한국과학기술원, 2014 |
Discov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