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e-마켓플레이스에서의 인지된 위험의 원천과 완화 요인

이상윤; 이동주; 김명수; 이동후; 안재현, INFORMATION SYSTEMS REVIEW, v.9, no.2, pp.41 - 66, 2007-08

2
The effects of consumers’ perceived privacy control on perceived privacy risk in location aware service = 소비자의 인지된 프라이버시 통제가 인지된 프라이버시 위험에 미치는 영향 : 위치기반서비스를 중심으로link

Lee, Joo-Hee; 이주희; et al, 한국과학기술원, 2012

3
The Effects of Consumers’ Perceived Privacy Control on Perceived Privacy Risk in Location-Based Services

Lee, Joohee; Kim, Song Mi; Kim, Wonjoon, International Journal of Contents, v.13, no.1, pp.22 - 30, 2017-03

4
(The) effect of trust and perceived risk on users’ acceptance of ICT services = 신뢰와 인지된 위험이 ICT 서비스의 수용에 미치는 영향link

Song, Chi-Hoon; 송치훈; et al, 한국과학기술원, 2010

5
리테일 매장 이용고객의 O2O서비스 사용의도와 수용에 대한 연구: 사회적 영향과 인지된 위험의 기술수용에 대한 영향을 중심으로 = Retail store customers’ intent to use and accept O2O services: the effect of social influence and perceived risk on technology acceptancelink

이석훈; Lee, Seok Hoon; et al, 한국과학기술원, 2015

6
온라인 생명보험 서비스 사용의도와 수용에 영향을 미치는 요인에 관한 연구 = A study on the factors affecting intent to use and acceptance of online life insurance serviceslink

박재률; Park, Jae Ryul; 이병태; Lee, Byungtae; et al, 한국과학기술원, 2016

7
위치기반 모바일 애플리케이션의 인지된 위험에 대한 경제성과 오락성의 조절효과 연구 : 식음료 산업을 중심으로 = A study on moderating effect of perceived value and perceived enjoyment pertaining to perceived risk on location-based services : focused on FMCG industrylink

김무섭; Kim, Mooseop; et al, 한국과학기술원, 2015

8
이용자의 위치기반서비스 수용 및 지속이용에 대한 영향요인: 신뢰, 인지 위험, 감정적 가치 및 조건적 가치 중심으로 = Factors influencing user acceptance and continuous use in location-based serviceslink

김창수; Kim, Chang-Soo; et al, 한국과학기술원, 2015

9
퍼스널 모빌리티 사용의도에 관한 연구: SOR(Stimulus-Organism-Response) 모델을 중심으로

이원국; 양희태, Information Systems Review, v.24, no.2, pp.67 - 88, 2022-0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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