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A/S 만족으로 인한 고객만족이 기업성과에 미치는 영향연구 : 건설기계 산업중심으로 = A study of the relationship between customer satisfaction based on A/S satisfaction and company performance : focusing on construction equipment industrieslink 윤도혁; Yoon, Do-Hyuk; et al, 한국과학기술원, 1998 |
Customer value creation through dynamic relationship management : information technology perspective = 동적인 관계관리를 통한 고객 가치 창조 : 정보 기술의 관점에서link Park, Chung-Hoon; 박정훈; et al, 한국과학기술원, 1997 |
Distribution channel coordination for goods with fixed lifetime = 제품의 유효기간을 고려한 유통 물류 최적화에 관한 연구link Hahn, Kyu-Hun; 한규헌; et al, 한국과학기술원, 2000 |
고객 수익성 및 리스크의 RFM 지표와의 상관관계 분석 : S社 사례를 중심으로 = A correlation analysis of RFM index with customrlink 오두환; Oh, Doohwan; 이희석; Lee, Hee-Seok; et al, 한국과학기술원, 2008 |
온라인 쇼핑몰의 활성화 요인에 관한 연구 : 정보 시스템 관점에서 = Facilitators for active use of online shopping mall : information system perspectivelink 박민재; Park, Min-Jae; et al, 한국과학기술원, 1998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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