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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The empirical study on the adoption of telecommunication-broadcasting convergence : focused on IP-TV = 통신방송융합기술에 대한 소비자 수용행태에 관한 연구link

Huh, Jung-Yoon; 허정윤; et al, 한국정보통신대학교, 2006

2
기업 이미지에 영향을 미치는 CEO 블로그의 요인 분석 = Analysis of the factors of CEO blogs that affect the image of corporationlink

윤형원; Yoon, Hyoung-Won; et al, 한국과학기술원, 2010

3
무선 결제 고객 수용에 관한 실증적 연구 및 확산 전략 = An empirical study on acceptance of mbile payment and diffusion strategylink

이규천; Lee, Kyu-Chun; et al, 한국과학기술원, 2004

4
스마트폰 사용자 경험의 요소 도출 및 효과 검증 = Identifying the underlying factors of smartphone user experience and validating its effectslink

김현지; Kim, Hyun Ji; et al, 한국과학기술원, 2014

5
스마트폰 선도 사용자들의 어플리케이션 수용요인 분석

장영훈; 이환수; 이종태; 박명철; 조항정, TELECOMMUNICATIONS REVIEW, v.21, no.1, pp.51 - 68, 2011-02

6
스마트폰 애플리케이션의 채택과 이용: 이용정도, 지속이용의사, 추천의사에 영향을 미치는 요인

김영주; 정재민; 이은주, 한국언론학보, v.55, no.6, pp.227 - 252, 2011-12

7
온라인 생명보험 서비스 사용의도와 수용에 영향을 미치는 요인에 관한 연구 = A study on the factors affecting intent to use and acceptance of online life insurance serviceslink

박재률; Park, Jae Ryul; 이병태; Lee, Byungtae; et al, 한국과학기술원, 2016

8
온라인증권서비스 재사용의도에 영향을 미치는 요인에 관한 연구 = A study on the factors of reuse intention of online trading servicelink

신상훈; Shin, Sang-Hoon; et al, 한국과학기술원, 2007

9
유·아동 대상 전자책 수용에 영향을 미치는 요인에 관한 연구 = A study on the factors affecting the adoption of children e-bookslink

장혜승; Chang, Hyeseung; et al, 한국과학기술원, 2015

10
혁신 수용모형에 관한 실증적 연구 : 개인적 태도와 정보기술을 중심으로 = An empirical study on technology acceptance modellink

김효환; Kim, Hyo-Hwan; et al, 한국과학기술원, 200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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