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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The) relationship between marketing and R&D in new product development : focused on antecedents and consequences of interfunctional conflict = 신제품 개발에서 마케팅과 연구개발간 관계 : 기능간 갈등의 영향요인과 결과를 중심으로link Cho, Eun-Seong; 조은성; et al, 한국과학기술원, 2004 |
산업용 가스터빈 연소기에서 연소 모델에 따른 수소 화염의 역화 특성 비교연구 최민준; 신동혁; 구인영; 조은성; 신영준, JOURNAL OF THE KOREAN SOCIETY OF COMBUSTION, v.27, no.4, pp.40 - 49, 2022-12 |
신제품개발에서 마케팅-연구개발간 인지적 및 감정적 갈등 조은성; 한민희; 현용진, 경영과학, v.28, no.2, pp.75 - 92, 2011-07 |
硏究員들의 上司에 대한 印象關理의 影響要因과 結果에 대한 硏究 = A study on the factors affecting R&D professionals' impression management toward supervisors and its outcomeslink 조은성; Cho, Eun-Seong; et al, 한국과학기술원, 1997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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