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howing results 1 to 4 of 4
구성주의 박물관 교육 프로그램의 새로운 방향과 쟁점 연구 - 실효적 게이미피케이션(Meaningful Gamification)을 중심으로 - 남정은; 박종욱; 우성주, 글로벌문화콘텐츠, no.38, pp.43 - 65, 2019-02 |
구성주의 박물관 교육 프로그램의동기 영역 평가지표 개발을 위한 토대 연구 -ARCS 동기이론을 중심으로- 남정은; 박종욱; 우성주, 글로벌문화콘텐츠, no.34, pp.43 - 65, 2018-06 |
구성주의 박물관 교육의 동기 설계를 위한 M-ARCS 척도 개발 및 타당화 연구 남정은; 박종욱; 우성주, 학습자중심교과교육연구, v.20, no.18, pp.717 - 745, 2020 |
트랜스미디어 콘텐츠 유형에 관한 연구 남정은; 김희경, 글로벌문화콘텐츠, no.20, pp.23 - 49, 2015-08 |
Discov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