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병렬형 디젤 하이브리드 전기 자동차 최적화 염기태; 양재식; 배충식; 김현옥, 한국자동차공학회 논문집, v.16, no.6, pp.26 - 32, 2008-11 |
흡기/배기밸브 디액티베이션에 따른 연료소비율변화 및 가변배기량을 적용한 공회전에서의 연비저감에 관한 연구 = A study of brake specific fuel consumption variation for the intake/exhaust valve deactivation and reducing fuel consumption using variable displacement at idlinglink 고종민; Koh, Jong Min; 최세범; Choi, Seibum; et al, 한국과학기술원, 2008 |
美 기업평균연비 (CAFE) 규제에 대한 자동차 회사의 대응 전략에 관한 비교 연구: GM, 토요타,현대자동차 사례를 중심으로 = Comparative study of automotive company’s response strategies regarding U.S Corporate Average Fuel Economy (CAFE) regulation: Focusing on case study of GM, Toyota and Hyundailink 전세환; Jeon, Sae-Hwan; et al, 한국과학기술원, 2013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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