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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
Relationship between Consumer's Perceived Importance and Satisfaction at the Internet Shopping

SangYong Kim, ICEC2000, pp.83 - 87, 2000

4
Retail Power: Allowance and Pass-Through Rate

SangYong Kim, INFORMS Marketing Science Conference, 1996

5
Retail Power: Is it an Illusion?

SangYong Kim, TIMS Marketing Science Conference, 1994

6
Strategic Role of Multichannel Distribution

SangYong Kim, INFORMS Marketing Science Conference, 1997

7
Uniform can be better than Two-Par Pricing under Competition

SangYong Kim, Informs-Korms 2000, 2000

8
계량적 접근에 의한 소비자행동 연구분석

김상용; 한민희, 한국소비자학회 춘계학술발표회, pp.113 - 133, 한국소비자학회, 2000-05

9
농협가공식품의 판매 및 유통경로 체계화 사례

김상용; 유창조; 김세나; 최진표, 한국마케팅관리학회 춘계학술연구발표회, pp.7 - 23, 2000

10
브랜드 확장으로 인한 소비자 인식변화에 대한 연구

김상용; 한민희; 김세나, 한국소비자학회 춘계학술발표회, pp.135 - 174, 한국소비자학회, 2000-05

11
유통에 관한 분석학적 모형론의 발전과정 및 연구방향

김상용, 한국마케팅학회 추계학술발표회, 1996

12
전자상거래에서의 혜택요인과 위험요인에 따른 실제 및 잠재소비자에 대한 연구

김상용, 한국소비자학회 춘계학술발표회, pp.79 - 114, 1999

13
제품의 품질과 가치: 마케팅적 접근

김상용, 한국상품학회 춘계학술발표회, pp.25 - 41, 199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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