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owse by Author 1147

Showing results 10 to 13 of 13

10
브랜드 확장으로 인한 소비자 인식변화에 대한 연구

김상용; 한민희; 김세나, 한국소비자학회 춘계학술발표회, pp.135 - 174, 한국소비자학회, 2000-05

11
유통에 관한 분석학적 모형론의 발전과정 및 연구방향

김상용, 한국마케팅학회 추계학술발표회, 1996

12
전자상거래에서의 혜택요인과 위험요인에 따른 실제 및 잠재소비자에 대한 연구

김상용, 한국소비자학회 춘계학술발표회, pp.79 - 114, 1999

13
제품의 품질과 가치: 마케팅적 접근

김상용, 한국상품학회 춘계학술발표회, pp.25 - 41, 1997

rss_1.0 rss_2.0 atom_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