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속된 데이터를 위한 새로운 롬 압축 방식A New ROM Compression Method for Continuous Data

연속된 데이터를 위한 새로운 롬 압축 방식이 제한 되었다. 이 롬 압축 방식은 새롭게 제안된 두 롬 압축 알고리즘들을 기반으로 한다. 하나는 영역 선택 롬 압축 알고리즘이다. 이 방식은 크기와 주소로 여러 영역들로 나눈 후 데이터를 포함하는 영역들만을 선택적으로 저장하는 방식이다. 다른 하나는 양자화 롬과 오차 롬 압축 알고리즘이다. 이 방식은 양자화된 데이터와 양자화에 의한 오차를 나누어 저장하는 방식이다. 이 두 알고리즘을 사용하면 다양한 연속된 데이터들에 대하여 40~60%의 롬 크기의 감소를 얻을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