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속 압축변환기를 위한 MPEG-2 복호기MPEG-2 Decoder with Down-sampling for Fast Transcoding

고속으로 압축변환을 하기 위해 DCT(Discrete Cosine Transform) 영역에서 영상의 해상도를 줄이는 MPEG-2 복호기를 제안한다. 제안하는 복호기는 움직임 보상을 하기 전에 DCT 영역에서 영상의 해상도를 줄이며 해상도가 줄어든 영상에 대해서 DCT 영역에서 움직임 보상을 수행한다. 본래 해상도의 영상 (N TIMES 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