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제품 전략에 미치는 산업디자인의 역할;디자인 컨설턴트의 역할을 중심으로

Cited 0 time in webofscience Cited 0 time in scopus
  • Hit : 462
  • Download : 0
DC FieldValueLanguage
dc.contributor.author정경원ko
dc.date.accessioned2013-02-25T21:08:04Z-
dc.date.available2013-02-25T21:08:04Z-
dc.date.created2012-02-06-
dc.date.created2012-02-06-
dc.date.issued1989-10-
dc.identifier.citation산업디자인, v.20, no.106, pp.4 - 11-
dc.identifier.urihttp://hdl.handle.net/10203/65283-
dc.languageKorean-
dc.publisher한국디자인진흥원-
dc.title신제품 전략에 미치는 산업디자인의 역할;디자인 컨설턴트의 역할을 중심으로-
dc.typeArticle-
dc.type.rimsART-
dc.citation.volume20-
dc.citation.issue106-
dc.citation.beginningpage4-
dc.citation.endingpage11-
dc.citation.publicationname산업디자인-
dc.contributor.localauthor정경원-
Appears in Collection
ID-Journal Papers(저널논문)
Files in This Item
There are no files associated with this item.

qr_code

  • mendeley

    citeulike


rss_1.0 rss_2.0 atom_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