온라인 브랜드 커뮤니티 구축 및 발전에 관한 연구 : 커뮤니티에의 몰입을 중심으로 = Building online brand community : focused on commitment to the community 커뮤니티에의 몰입을 중심으로

Advisors
한민희researcherHahn, Min-Hiresearcher
Publisher
한국과학기술원
Issue Date
2004
Identifier
238571/325007  / 020023585
Language
kor
Description

학위논문(석사) - 한국과학기술원 : 경영공학전공, 2004.2, [ v, 67, vii p. ]

Keywords

브랜드 마케팅; 온라인 브랜드 커뮤니티; 관계 마케팅; RELATIONSHIP MARKETING; BRAND MARKETING; ONLINE BRAND COMMUNITY

URI
http://hdl.handle.net/10203/52469
Link
http://library.kaist.ac.kr/search/detail/view.do?bibCtrlNo=238571&flag=t
Appears in Collection
KGSM-Theses_Master(석사논문)
Files in This Item
There are no files associated with this item.
  • Hit : 66
  • Download : 0
  • Cited 0 times in thomson ci

qr_code

  • mendeley

    citeulike


rss_1.0 rss_2.0 atom_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