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기자동차용 가변 인덕턴스 액셀러 레이터A variable inductance accelerator for electric powered vehicles

Cited 0 time in webofscience Cited 0 time in scopus
  • Hit : 749
  • Download : 0
DC FieldValueLanguage
dc.contributor.advisor박송배-
dc.contributor.advisorPark, Song-Bai-
dc.contributor.author이광원-
dc.contributor.authorLee, Kwang-Won-
dc.date.accessioned2011-12-14T02:18:09Z-
dc.date.available2011-12-14T02:18:09Z-
dc.date.issued1975-
dc.identifier.urihttp://library.kaist.ac.kr/search/detail/view.do?bibCtrlNo=61850&flag=dissertation-
dc.identifier.urihttp://hdl.handle.net/10203/39399-
dc.description학위논문(석사) - 한국과학기술원 : 전기 및 전자공학과, 1975.8, [ [iv], 40 p. ]-
dc.description.abstract가변 인덕턴스 액셀러레이터의 설계식을 요약하면 아래와 같다. 1. 가변 인덕턴스 변압기의 1차 인덕턴스를 L, 직렬저항을 R이라 하고 여기에 인가하는 구형파 전압의 주기를 T라하면 출력전압의 변화를 크게 하기 위하여 $\frac{RT}{2L}=1.5$로 한다. 2. 가변 인덕턴스 변압기의 1차측 권선수를 $N_1$, 2차측 권선수를 $N_2$, $N_3$라 하고 철심의 단면적을 $S_c$, 전동기 전류에 의한 자속밀도의 변화폭을 B라 하면 최대 제어전류 level이 I, 최대전류 변화율이 $Ì$, 2차측 허용오차 전압이 ε 일때 $N_1S_c=\frac{εI}{B$Ì$}$ 로 하여주고 $N_2 = N_1$, $N_3 = 1.1N_1$으로 한다.kor
dc.languagekor-
dc.publisher한국과학기술원-
dc.title전기자동차용 가변 인덕턴스 액셀러 레이터-
dc.title.alternativeA variable inductance accelerator for electric powered vehicles-
dc.typeThesis(Master)-
dc.identifier.CNRN61850/325007-
dc.description.department한국과학기술원 : 전기 및 전자공학과, -
dc.identifier.uid000731061-
dc.contributor.localauthor박송배-
dc.contributor.localauthorPark, Song-Bai-
Appears in Collection
EE-Theses_Master(석사논문)
Files in This Item
There are no files associated with this item.

qr_code

  • mendeley

    citeulike


rss_1.0 rss_2.0 atom_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