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속 이미징을 위한 마이크로 어레이 렌즈 카메라MICROARRAY LENS CAMERAS FOR HIGH SPEED IMAGING

일 실시 예에 따른 마이크로 어레이 렌즈 카메라는, 수직 방향의 높이와 수평 방향의 폭을 갖고, 상기 수직 방향 및 상기 수평 방향을 따라서 이격되는 2차원 행렬로 배열되는 복수개의 픽셀을 구비하고, 상기 수평 방향을 따라서 배열되는 상기 복수개의 픽셀의 적어도 하나의 행 단위로 상기 수직 방향을 따라서 순차적으로 스캔을 수행하는 이미지 센서부; 및 상기 이미지 센서부 상에 배치되고 상기 복수개의 픽셀의 배열과 평행한 평면 상에서 서로 이격되어 배열되는 복수개의 마이크로 렌즈를 구비하는 어레이 렌즈부;를 포함하고, 상기 복수개의 마이크로 렌즈 각각은, 상기 수평 방향을 기준으로 인접하게 놓인 마이크로 렌즈와 서로 다른 상기 수직 방향의 높이를 갖고, 동일한 대상을 상기 수평 방향을 따라서 상이한 위치에 있는 픽셀에 투영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