각감응성 분광 필터 및 바이모르프 회전 구동기를 포함하는 가변 분광 필터 모듈TUNABLE SPECTRAL FILTER MODULE INCLUDING ANGLE-SENSITIVE SPECTRAL FILTER AND BIMORPH ROTATOR

본 발명의 일 실시예에 따른 가변 분광 필터 모듈은, 각감응성을 갖는 플라즈모닉 분광 필터, 자유 단인 제1 단부와 고정 단인 제2 단부를 포함하고, 상기 플라즈모닉 분광 필터가 상기 제1 단부에 가깝게 치우쳐 안착되는 구동 평판, 상기 구동 평판의 제2 단부가 고정되는 프레임, 및 상기 구동 평판의 제1 단부와 제2 단부의 사이에 위치하는 바이모르프(bimorph) 회전 구동기를 포함한다.